스토리버스 융합과학 11 : 무척추동물(땅)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11
이동학 외 지음, 서인순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3월
평점 :
절판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11권  무척축동물편. 땅에 사는 동물이다.

스토리버스의 가장 큰 메리트는 교과서 연계이라는 점은 많이 알려져 있다.

학습효과와 더불어 재미까지 누릴 수 있는 학습만화...

그래서 아이들 맞춤형 학습이다.​

 


 

 

 

  
이번 호는 8가지 스토리중 마법의 엘리베이터
무척추동물이란 용어만 알고 깊이있는 지식이 부족한 탓에 아이는 좀 더 관심있게
읽어내려갔다.
다리가 많이 달린 동물은 좋아하지 않는 지라 그림을 자세히 보지 않으려는 경향도 있었지만 말이다. 좋아 동글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가 끝까지 차분하게 읽어내려갈 수 있었던 것은 역시 스토리버스의 힘이다.
본 책에서 교과서와 연계된 학습정보로 충분한 학습량이 이루어지고 좀 더 자세하게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던 것이다.

 


학습만화를 자세히 살펴보면, 용어설명은 물론 세부사항까지 설명해주고 있어서 아이가 자연스레  습득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생소한 부분까지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개정교과인 융합교육에 알맞는 융합인재형 학습 스토리이다.


 

 
 

교과서 학습과 연계된 내용이 학습효과를 극대화시키고 생생한 사진으로 아이의 흥미를 자극해준다.  마치 백과사전이나 학습 잡지를 보듯 선명한 사진과 풍부한 지식이 아이의 마음을 사로잡는 학습만화이다. 

 
이러한 학습효과와 학습량을 높일 수 있는 생생한 사진 덕분인지
스토리버스는 이번에  '2014년년한국일보 좋은 어린이책'(스토리버스 융합과학·사회 시리즈)도서로 선정되었다고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