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오오 다이어리(OLAOO DIARY) 2 -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 일러스트북 & 컬러링북 오레오오 다이어리(OLAOO DIARY) 2
오우성 지음 / 우철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표지부터 유쾌한

오레오오 다이어리 2권을 만났답니다.

이 책은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기념 일러스트 북 겸 컬러링 북이랍니다.



책 페이지를 살펴보면


귀여운 일러스트와 옆에는 색을 칠할 수 있는 컬러링 페이지가 있답니다.



이 책에 나오는 캐릭터 오레오오는

다섯 살배기 쌍둥이 형제랍니다. ㅎㅎㅎ

높은 곳에서 뛰며 스릴을 즐기고, 뒷동산을 달리며 모험을 즐기는 형제랍니다.

일상의 평범한 일들을 재미있는 일들로 바꾸는 신기한 능력이 있는 형제들~~

책에 나오는 일러스트를 보면 진짜 그렇답니다.

이 책을 그린 오우성작가는 실제로 쌍둥이 형제이기도 하다네요.



저는 딸아이가 가지고 있는 매직세트를 빌려서 색을 칠했어요.


매직 질감으로 한번 그림을 색칠해 보고 싶었거든요.


착륙하는 법을 안 배운 쌍둥이 형제는 과연 어떻게 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꼬치구이 놀이는 제가 원하는 대로 표현이 잘 되었어요. ㅎㅎ



오레오오 다이어리 2권과 함께 오레오오 쌍둥이 형제 인형을 받았답니다.



진짜 귀엽죠?? ㅎㅎㅎ



제 백팩에 달아보았어요.

원체 인형이 귀여워서 어디에 걸어도 예쁘네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