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특공대 - 동시로 읽는 과일 이야기 즐거운 동시 여행 시리즈 12
김이삭 지음, 우형순.권유진 그림 / 가문비(어린이가문비)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문비 출판사에서 동시집이 나왔는데요.

너무 귀엽고 깜찍한 동시집이에요.

동시로 읽는 과일 이야기 과일특공대랍니다.

겉 표지부터 귀엽고, 상큼해 보이는 어린이동시집 과일특공대



과일특공대 차례에요.

여러 가지 우리에게 익숙한 과일을 제목으로 다양한 시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과일과 관련된 시가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하시죠?


딸기라는 시에요.

시가 너무 귀엽죠? ㅎㅎㅎ

그리고 딸기의 꽃말에 대해서도 나와있어서, 지식도 쌓기 좋아요. ㅎㅎ

과일특공대에 나오는 시는 모두 짧아요.

그래서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답니다.



망고라는 시에요.

유학 온 과일 중 제일 인기라네요. ㅎㅎㅎ

망고 다음에 바나나라는 시인데요.

제일 먼저 유학 온 친구라고 소개를 하네요.




유자라는 시에요.

유자와 비슷한 과일에 대해서도 소개가 되어 있어요.



동시집이 끝나면

과일특공대에 나왔던 과일들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볼 수 있는 페이지도 있답니다.

어렵지 않고, 귀여운 그림으로 쉽고 재미나게 읽을 수 있는 가문비 어린이 동시집

과일특공대

동시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도 딱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