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퉁탕 일요일 - 자신을 사랑하는 말 좋은책키즈 홈런 한글동화 1단계 10
최형미 지음, 전미영 그림 / 좋은책키즈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홈런 한글 동화

1단계 10권

자신을 사랑하는 말

우당퉁탕 일요일

글 최형미 / 그림 전미영

좋은책 키즈

 

표지부터 너무나도 귀여운 아기가 웃고 있는 예쁜 동화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일이 주제가 되어 예쁘게 만들어진 동화

예쁘고 재미있는 책으로 한글과 친해질 수 있는 동화

 

모두들 늦잠 자는 일요일

제일 먼저 일어난 서연이

대단해요!

 

 

서연이는 가족에게 줄 토스트를 만들기 시작해요

그러나 우유도 쏟고 딸기잼도 흘리고 말았어요

 

대청소를 해애겠다는 아빠말에

서연이는 신이 났어요

어린이집에서도 장난감 정리를 잘해서 칭찬을 받는 서연이

 

무거운 청소기를 들어서 영차영차

잘할 수 있어요.

우당퉁탕!

청소를 열심히 해보려고 하지만 서연이는 화분을 깨고 말았어요

내가 해 볼래요!

청소를 마친 엄마 아빠가 허리도 아프고 등도 아프대요

서연이가 파스를 붙여준다고 해요

잘 해 낼 수 있을까 살짝 겁이 난 서연이

괜찮아! 난 할 수 있어!

스티커 놀이를 떠 올리며

엄마 허리에 착착

아빠 등에 착착

나는 내가 너무 좋아요

홈런 한글동화

우둥탕탕 일요일에는

스스로를 소중히 여기는 말들을 알 수 있어요

 

 

또한, 교감해요 따라해요

아이랑 같이 하면서

아이에게 자신감도 심어주고

아이와 교감도 나눌 수 있어 좋아요

눈으로 보고 따라 말하기를 함으로

자연스럽게 한글과 친해져

문해력 기르기 시작의 기초가 될꺼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