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당부 - 소중한 너에게 하고 싶은 말
제인 고드윈 지음, 안나 워커 그림, 신수진 옮김 / 모래알(키다리)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중한 사람에게 작은 당부를 전해주세요

 

오랜만에 마음이 편해지는 예쁜 그림책을 만났어요

나의 아이들에게 뿐만 아니라

나의 소중한 사람에게

소중한 나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예쁜 그림과 함께 한 작은 당부

예쁜 그림책 작은 당부에서 전하는 예쁜 메세지들로 오늘 하루도 나에게 작은 당부를 먼저 해봅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을 해야하는데...아직 생각에만 멈춰 있고 실행에 옮기지 않았다는거....

처음 아이가 자전거 타는거 배울 때 그 도전에 큰 박수를 보내고 응원을 해주니

아이는 스스로 해볼려고 노력을 했었는데...

나도 지금 나를 응원해 주는 사람이 있는데...마냥 생각에 멈춰있는 나를 반성하게 만드는...

나에게 전하는 작은 메세지...

늘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 잊지 말기

우리 아이에게도 하고 싶은 일이 생겼을때 도전에 두려워하지 말라고 이야기하는데.....

정작 나는....그렇게 하지 못하고 있는 거 같아 아쉽다...

하지만....나에게 건네는 작은 당부의 말로 용기를 내어보고 싶다...

그림과 함께 작은 당부 말을 들으면서 생각에 빠지게 되는 나를 발견하게 되고

나에게만 하는 작은 당부의 말이 아닌

내 아이에게

나의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작은 당부

우리 앞에 펼쳐진 날들이 아주 많다는 거

너는 혼자가 아니란 걸

강한 사람이라는 결 잊지 말기

우리가 함께 살아가고 있기에 서로를 도와주고 안아주고 응원해주고

나의 감정도 표현도 해주고 희망이 있다는걸

예쁜 그림과 함께 작은 당부 전하는 메세지

그 메세지들로 인해

나의 마음은 오늘도 평온해지는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