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를 통해 쉽게 따라하는 아마존 웹 서비스 AWS(Amazon Web Services)
최준승.이현진 지음 / 정보문화사 / 2017년 4월
평점 :
품절


최근에 학교에서 제안서를 작성하는데, 클라우드를 사용해야 하는 일이 생겼습니다ㅠㅠ
예전에 학부 때 잠깐 아마존 웹 서비스 (AWS)를 배웠던 적이 있었는데 그게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원래도 배우고 싶어했기도 하고, 이참에 공부 좀 해보자는 생각으로 책을 하나 보게 되었습니다~

정보문화사의 <예제를 통해 쉽게 따라하는 아마존 웹 서비스> 입니다!



노랑노랑한 표지 ㅎㅎㅎ 
귀엽네요~



AWS의 개념부터 시작합니다.
저도 그저 막연히 클라우드 서비스라고만 알고 있었지 이렇게 자세한 부분은 잘 몰랐네요 ㅎㅎㅎ
한 번쯤 슥 읽어두면서 알아두기 참 좋습니다 :)



자, 이제 가장 중요한 부분!
계정 만들어서 서비스 시작하기!
보면서 차근차근 따라했어요~ ㅎㅎㅎ 
알기 쉽게 사진이랑 같이 잘 나와있더라구요! 어렵지 않습니다~



필요한 부분을 한 후 앞에서부터 슥슥 넘겨보면서 공부했어요~
저는 4장 VPC 부분도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앞에 슥슥 보면서 훅훅 넘어왔네요 ㅎㅎ
요리조리 건너뛰어가며 공부하고 있습니다 :)
처음 하는데도 잘 정리되어 있어서 하기 어렵지 않더라구요~ 굿굿입니다!


정보문화사의 <예제를 통해 쉽게 따라하는 아마존 웹 서비스>.
이 책은 AWS를 입문하시는 분들이 처음부터 차근차근 보시기 좋은 책이에요~
저도 이 책 보면서 차근차근 공부해 나가고 있답니다 :)

언젠가 전문가처럼 쓸 수 있게 되는 그 날까지!! 아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