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어휘왕 6-2 - 어휘력 향상을 위한 숨마 초등국어 어휘왕
이룸E&B 편집부 지음 / 이룸이앤비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어 어휘가 중요한데

생각보다 어려워해서

초등국어문제집 숨마어린이 어휘왕

꾸준히 풀고 있어요^^

초등국어문제집 숨마어린이 어휘왕 6-2




초등국어 독해왕도 같이 풀고 있는데

좋아요!




초등국어문제집 숨마어린이 어휘왕

풀다가 어려운 어휘는 어휘 목록에

체크해놓았다가 복습하면

좋을 것 같아요




초등국어문제집 숨마어린이 어휘왕은

초등학교 교과서에 수록된 어휘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통해

재미있게 어휘를 익힐 수 있답니다




초등국어문제집 숨마어린이 어휘왕

차례입니다

스케줄이 표시되어 있어서

꾸준히 하기 좋게 되어있네요


그리고 관용표현, 논설문, 발표,

토론, 뉴스 등 다양한 주제의

어휘를 공부할 수 있겠어요







<주제별 어휘> <자주 쓰는 말>

<복수 표준어> <상태를 나타내는 말>

<한자어> <바꿔 쓸 수 있는 말>

<모양을 흉내 내는 말> <합쳐진 말>

<태도, 동작을 나타내는 말>

<꾸며주는 말> <단위를 나타내는 말> 등의

새롭고 낯선 어휘들을

공부할 수 있어요




<잘못 쓰기 쉬운 말>

<헷갈리기 쉬운 말>

<문장 부호>등의

맞춤법에 관련된 문제도

풀어 볼 수 있어요

아이들이 제일 헷갈려 하는 문제죠

저도 사실 많이 헷갈려요ㅋㅋ




<띄어쓰기>를 포함하여

<원고지 쓰기>도 해볼 수 있어요




표준 발음법에 따른

<올바른 발음>에 대한

문제도 풀어봐요




<높임 표현> <시간 표현>

<부정 표현> <행동을 하게 하는 말>

<행동을 당하는 말> 등의

문장 표현도

학습할 수 있어요




연이가 좋아하는 십자말풀이

문제도 있네요





사실 어휘는 국어만 중요한 게 아니죠

전 과목에서 중요한 어휘!

교과서에 나오는 타교과 어휘도

공부할 수 있답니다




앞에서 공부했던 어휘들을

정리해 보는

어휘력을 높이는 확인 학습!




초등국어문제집 숨마어린이 어휘왕 6-2를

연이가 풀어보았어요

주제별 어휘는 연이가 좋아하는

역사에 관련된 내용이 나와서

잘 풀어주었네요




표준어에 약한 연이ㅠㅠ

복습을 많이 해야 할 것 같아요




잘못 쓰기 쉬운 말도

헷갈린다고 하더라고요


연이가 표준어나 잘못 쓰기 쉬운 말을

어려워하더라고요

자주 쓰지 않는 어휘는

자꾸 잊어버릴 것 같아서

틀린 단어들은 따로 써서

자주 볼 수 있는 데다가

붙여놔야겠어요^^


어휘문제가 쉽지 않지만

초등국어문제집 숨마어린이 어휘왕은

문제가 재미있는 게 많다면서

즐겁게 풀고 있답니다

초등어휘문제집

숨마어린이 어휘왕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