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독해왕 6단계 숨마 초등국어 독해왕
김효진.김영신.안희진 지음 / 이룸이앤비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이는 책 읽기를 좋아하지만

아무래도 좋아하는 분야의 책을 많이 읽더라고요

그래서 다양한 글이 담겨있는

독해문제집을 꾸준히 풀고 있어요

숨마독해왕이 초등독해문제집으로 좋다고 해서

예전에 풀어 본 적이 있었는데

마음에 들어서

6단계도 풀기 시작했어요

초등독해문제집 숨마독해왕 6단계






독해 능력의 중요성을 말하기 입 아프죠

국어뿐만 아니라 다른 과목에서도 중요해요






초등독해문제집 숨마독해왕은

학부모님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초등독해문제집으로 유명한가 봐요






초등독해문제집 숨마독해왕은

학습 계획표가 있어서

스스로 공부하기 좋겠어요

하루에 3쪽씩 부담 없이 할 수 있겠죠?






모든 엄마들의 바람

자기 주도 학습!!

조금씩 노력하면 가능하겠죠?ㅠ






초등독해문제집 숨마독해왕

천천히 살펴볼까요

하루의 학습량을

초등학생이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는

약 20~30분 분량

2~3개의 지문으로 구성했다고 해요









문학과 비문학 등

다양한 종류의 글을 읽어보고

문제를 풀어 볼 수 있어요






글의 중심 내용, 핵심어, 주제, 목적

등을 정확하게 이해하는지 묻는

사실적 이해 문항과

이를 바탕으로 다른 상황에 적용,

추론할 수 있는지를 묻는

다양한 문제 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연이가 문제를 풀고 나서

문제가 다양해서 내용을 잘 파악할 수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어떤 유형의 문제를 틀렸는지 스스로 체크하고

파악해 볼 수도 있어요







5일 동안 공부한 글 중에서 주요 어휘들을

다시 학습할 수도 있어요

연이가 좋아하는 십자말풀이도 있네요!






지문 그대로 안 쓰고 줄여서 상품이라고만

써서 틀렸더라고요







위 문제랑 비슷하게 틀렸어요;

줄여서 경고라고만 썼더라고요

왜 자꾸 줄여 쓰려고 하는 걸까요








제가 하도 지문이랑 문제, 보기 잘 읽고

꼼꼼히 풀어라 해서 그런가

요즘 꼼꼼히 푸는 편이라

정답 수가 많은 것 같아요

연이한테 물어보니 난이도는

많이 어렵지는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독해문제집 고민하시는 초등맘들

초등독해문제집 숨마독해왕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