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어떡하지? - 고난 극복 + 협력 푸른날개 생각나무 시리즈 6
세자르 페르난도 가르시아 글, 펩 브로칼 그림, 박선주 옮김 / 푸른날개 / 2009년 4월
평점 :
절판


 

이제 어떡하지?

이책을 읽는 순간 내자신을 바라보게 되는 책인거 같았어요 만약 나에게 고난이 오면 어떡하지..... 어떡해 고난을 극복할수있을까 만약 내게 고난이 닥쳐오면 내주변에 나를 도와줄 사람이 있을 까 하는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울아들 역시 자기 뜻대로 안되면 울어버리는데 무조건 해줄때까지 울어버리는

책내용을 잠깐 설명하자면 도그의 집에 천둥번개에 벼락이 떨어져서 그만 집이 불에 타버렸네요 도그는 어떡할 방법없이 불에 타버린 집을 쳐다보면 울고있네요 그런데 옆에있는 동물친구들이 울지말고 다른 방법을 찾아보라고 하네요 그런데 다른방법이 없다고 울기만 하는도그...

친구들은 운다고 문제가 해결되지않는다고 해도 계속해서 우네요

그러곤 동물친구들이 자기집에서 살자고 하는데 도그는 입구가 작다고 또 춥다구 집이 좁다는등 화만내네요 그러다가 그럼 다시 집을 만들자라는 말에도 도그는 옛날 나의 집이 좋았다며 불만만 내놓네요

그러다가 동물친구들이 하나씩 널빤지도 가져오고 못도 가져오면서 도그도 울음을 뚝 멈추고 같이 집을 짓고 있네요

집이 완성되자 동물친구들을 초대해 놀고 있는데 오늘도 천둥번개가 치네요

그러더니 도그는 또다시 벼락이 떨어져 내집이 불에 타면 어쩌지 하니 동물친구들이 걱정마 우리가 또다시 집을 만들어 줄게 하네요

정말 내자신을 돌아보게 되는 책인거 같네요 저역시도 일이 잘안되면 불만만 쏟아내었는데 그렇다고 다되는건 아니지만

정말 잘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