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 : 랜드마크 트래블 스티커 컬러링 시리즈 5
일과놀이콘텐츠연구소 지음 / 북센스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스티커 컬러링 랜드마크 트래블  

STICKER COLORING LANDMARK TRAVEL

[ 북센스 ]

 

 

 

 

 

이 책에서는 세계적인 명소를 스티커 컬러링으로 만날 수 있어요.

한때 유행했던 컬러링북~ 색칠하려면 필요한 도구가 한가득!!!

처음 도전했다가 책도 챙겨야되고 색연필이나 수채도구등등을 챙겨야되서

너무 귀찮아서~ 결국 다 완성 못하고 미완성!!

 

하지만 이 책은 번거로움은 가라~ 스티커를 붙이는 방식이라서 걱정 노노

 

아름다운 스티커 컬러링 아트로

전 세계 가보고 싶은 여행지로 떠나보세요~

 

 

 

 

스티커 컬러링 랜드마크 트래블

 

스페인 바로셀로나의 구엘 공원

포르투칼 리스본의 노면 전차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리알토 다리

일본의 오사카성

쿠바의 아바나의 구시가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버즈알 아랍

싱가포르의 머라이언과 마리나 베리 샌즈


 

 

 

 

 

스티커 컬러링 사용방법

 

 

스티커 컬러링북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한 친절한 설명

일단 마음에 드는 장소를 선택후 뒤에 있는 스티커를 절취후

각 번호에 해당하는 스티커를 붕여주기만 하면 끝~!

 

 

 

 

스페인 바로셀로나의 구엘 공원

 

보시시나요? 정말 작은 스티커 조가 하나하나 섬세하게 붙여야되요

그럴때는 핀셋을 이용해서 붙이면 고민 해결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리알토 다리

 

여기 정말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예요. 물의 도시 베네치아~

이 그림 뒤쪽에는 각 여행지의 정보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점선을 따라서 뜯어서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가위 노노~ 정말 간단하죠!!

 

 

 

 

제가 도전해본 머라이언, 마리나 베이 샌드 입니다.

처음에는 스티커 번호 순대로 붙이려다가 폭망각!!

 

숫자가 여기저기 흩여져 있어서 찾는데 어렵더라구요.

 

 

 

 


제가 스티커 컬러링을 하다가 팁을 발견 했어요~!!
처음에는 스티커 번호 순서대로 붙일려고 보니
그림에는 순서대로 쓰여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찾을려니깐 눈이 빠져요

그래서 반대로 그림의 숫자를 보고 스티커를 붙이니깐 굿굿굿~!!
빠르게 완성되어 가는 모습을 보니 혼자 뿌듯

 

 

 

 

싱가포르의 머라이언과 마리나 베이 샌즈

 

다 완성했어요~~ 생각보다 시간이 걸렸지만
지루하지 않고 금방 완성한 것 같은 기분

 

시간이 언제 가는 줄 모를 거예요~!!

 

출판사에서 도서만 제공받은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