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Reading Book 2 : 바비의 인어 공주 이야기 바비 Step Reading Book
예림당 편집부 엮음 / 예림당 / 2010년 3월
평점 :
절판



바비의 인어공주

바비의 인어 공주 이야기 STEP READING BOOK

 

여자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책...바비의 인어 공주 이야기에요~

우리 시은이도 이 책을 보자마자 시은이꺼라면서 CD부터 틀더라구요.

지금 5살인 시은이에게 영어는 학습이 아니라 그냥 놀이개념이거든요 ^^

 

뒷면엔 이야기의 간단한 내용과 이 책이 어떤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나와있답니다.

그리고 첫장을 열면 아이 이름을 영어로 써보는 칸과 아이의 사진을 붙일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

 

< 내용 >

파도타기를 좋아하는 멀리아는 깊은 바다에서 돌고래 쥼마를 만나게 되요.

쥼마는 멀리아의 반쪽은 인어라고 알려주지요~

멀리아의 엄마는 위험해 처해있고 멀리아는 엄마를 돕기로 합니다.

오세아나의 못된 이모 에리스가 지금의 여왕이랍니다.

멀리아는 언니들의 도움을 받아 마법 머리빗과 드림피쉬를 찾게되요~

그리고 에리스의 목걸이를 잡아채는 순간..에리스는 화가나서

멀리아를 소용돌이에 가두게되죠~

그러자 멀리아에겐 신기한 일이 생긴답니다.

진짜 인어 꼬리가 생긴거에요~

멀리아는 소용돌이에서 빠져나오고 대신 에리스가 소용돌이에 갇히게되요~

오세아나를 구한 멀리아는 엄마를 만났답니다 ^^

 

바비 인어공주는 정말 이쁘답니다 ^^

그래서 우리 아이가 더 좋아하는것같아요~돌고래 쥼마도 예쁜 핑크빛으로 빛나는 돌고래구요~

멀리아도 또 언니공주들도 다 이쁘답니다.

바닷속도 신비하고 예쁘게 그림이 잘 표현되어서..

아이가 다가가기가 더 쉬운것 같아요 ^^

스스로 CD를 들고 틀더니 영어로 뭐라고 뭐라고...따라하더라구요.

그 모습이 얼마나 이쁘던지요..ㅋㅋ

물론... 많이 틀리게 하지만요 ^^;; 혼자 그렇게 하려고 하는 모습이 넘 이뻤답니다.

 

 

아이가 많이 듣고 많이 읽는다면 재미나게 영어를 할수 있을것 같네요 ^^

우리가 아는 인어공주 이야기가 바비를 만나 새로운 재미난 이야기로 나온것 같아요 ^^

CD를 들어보면... 3단계로 나뉘어져 있어요.

시은양은 주로 1단계를 반복해서 듣는답니다 ^^

나중에도 계속 오래도록 볼수 있겠어요 ^^

영어책인데도 아이가 두려워않고 읽는다고 막~ 가져오는걸 보면...

역시 책은 그림이 많이 중요한가봐요~~^^

바비시리즈~ 다른것도 관심있게 봐야겠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송윤의 2011-12-25 16: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바비 인어공주 정말 재미이떠^^~나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바비 예뿡**

thddbsdml 2011-12-25 20: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fmgkrjkgjf


foigoitrogifoig
fgjfkjkgj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