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아이와 울고 웃는 하루를 보내고 계신 엄마분들. 수고했어요 오늘도.
저는 시연입니다.
기적의 세 마디 중국어 체험 시리즈 7탄
나는 벽과 대화한다 (OTG, 월차트 활용기)
체험 시리즈 10탄
1.+택배 왔다. 양손 무겁게 들고 온 그 책+ ………… 개봉기 (연재 예정)
2.+타임머신 타고 과거로 갈 거야 뭐야+ ………… 왜 기세 중이어야 하나 (연재 예정)
3.+영, 중을 잡으면 세계를 먹는다+ ………… 쌍둥이 책 기세영과 비교 (연재 예정)
4.+내 아이가 독서 천재인가?+ …………책 활용기 (연재 예정)
5.+구박하지 말아줘. 애물단지 아니고 보물단지야+ ………… 하이브리드 CD 활용기 (연재 예정)
6.+이름값하는 'Work' 북+ ………… 워크북 활용기 (연재 예정)
7.+나는 벽과 대화한다+ ………… OTG, 월 차트 활용기
8.+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다+ ………… 아이가 즐기는 기세중(연재예정)
9.+남편의 반대를 반대해줄게요+ ………… 아빠도 즐기는 기세중(연재예정)
10.+잘근 잘근 씹어먹어볼까요+ ………… 스터디 진행기(연재 예정)
구성 하나하나 보고 또 봐도 나무랄 데 없이 쏙 마음에 드는 저의 기세중.
중국어 무식자 엄마인 저에게는 자신감을!
중국어 거부자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주는 기적스러운 중국어 교재
오늘은 엄마들 사이에서 핫한 육아템인 OTG와 포스터라고도 부르죠 (90년대에는 브로마이드였다죠)
월차트를 활용한 모습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OTG라는 게 무엇인가? 생소한 분들도 계실 거예요.
OTG란
OH! 오!
Top 중의 Top!
Gisejung 기세중! 의 약자입니다. (절대 아님.)
OTG는 USB와 핸드폰 5핀 단자가 결합되어 있는 제품으로 EBS 한글***등 요즘 유아동 영상물 시장에서 많이들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바로 이렇게 생겼지요.
이렇게 작은 놈이지만, 한 쪽으론 핸드폰에 꽂아 볼 수 있도록! 한쪽은 USB에 꽂아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만능 육아템!
이 작은 녀석이 핸드폰으로도 볼 수 있고 USB 단자에 꽂아서도 볼 수 있는 만능 육아템입니다.
핸드폰, 태블릿PC, 컴퓨터, 휴대용 DVD 가리지 않는 올 패스권!
요즘 엄마표를 진행하는 엄마들은 외출할 때 이 작은 OTG 한 놈만 쓱! 가지고 나가서 핸드폰에 쏙! 시리즈 영상을 보여준답니다.
이젠 휴대용이어도 무겁고 부피가 컸던 DVD 플레이어와 십수 장의 CD는 안녕이랍니다!
오늘부터는 쓱! 쏙! 을 기억하세요
우리는 또 간지나는 엄마표 진행자들 아니겠어요! 간지를 책임지는 디자인의 기세영+기세중의 OTG를 만나보겠습니다.
아주 이쁘지요. 아기자기 귀여운 일러스트에 멋진 카드형 디자인을 뽐내는 기적의 세 마디 시리즈 OTG입니다.
아직 별 감흥이 없으시지요?
하지만 여러분, 이 OTG는 꼭 겟 하셔야 해요!
왜냐하면! 이 OTG 하나에 영어와 중국어 쌍둥이 회화 챈트가 모두 들어가 있으니까요!
한 권의 챈트에 들어가 있는 문장은 40문장입니다. 그리고 세트물은 12권이니까 40X12= (계산기로 두드려봄)
무려 480문장입니다. 그뿐인가요! 영어와 중국어 두 세트이니 총 960문장이 OTG 하나에 들어가 있다는 거죠.
영어 세트물을 사도 1+1으로 중국어가 달려오는 셈이고 중국어 세트를 사도 1+1으로 영어가 덤으로 따라오는 이치이죠.
문제는 이 OTG가 판매용이 아니라 '론칭 선물'로 나온 특별 사은품이기 때문에 비매품이라는 점과(즉, 공짜!)
이번 론칭 공구가 끝나면 전국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다는 한정판 희귀템이 되시겠습니다.
으아니. 주부가 공짜로 주는 한정판을 마다해서 되겠습니까
안될 일이지요! 그래서인지 이미 2차례 완판 매진을 기록했던 OTG 세트.
기적의 세 마디 영어 론칭 공구 때 1회차 300세트 공구/ 2회차 300세트 공구가 모두 완판된 경력이 있는 완소 아이템은
저녁 8시 (18년 8월 30일 목요일) 네이버 카페 '수퍼맘 스토리' 에서 비밀결제창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합니다.

영어 OTG세트 300개 / 중국어 OTG세트 300개 한정공구 _ 참여를 원하시면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이미 득템하신 분들도 OTG 버전으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영어/ 중국어 2세트를 사셔서 OTG를 2개 받으셔요. 저는
1. TV용
2. 휴대전화 + 휴대용
으로 사용하려 하지만 이게 내키지 않으시는 분들은 추후에 고장, 파손을 대비해서 스페어로 하나쯤 보관하고 계시는 게 좋을 거예요
+
말씀드렸듯이 저는 2개의 OTG를 이렇게 활용할 생각입니다. 1. TV용 2. 휴대전화 + 휴대용
저로 말씀드릴 것 같으면 태생부터 투철한 귀차니즘을 탑재한 여자로, OTG를 TV에 끼웠다 핸드폰에 끼웠다 카드집에 보관했다 하는 것도 정말 귀찮더라고요.
그래서 하나의 OTG는 아예 TV에 이식해두었습니다. OTG는 5핀 단자(핸드폰, 태블릿PC)와 USB 단자에 모두 꽂아 시청할 수 있다는 것 기억하고 계시죠?!
저는 아이들에게 큰 화면으로 보여주고 싶은 마음 반, 제가 막귀라서 크게 듣고 싶은 마음 반으로 TV로 보여주는 것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렇게 좁은 벽 틈에 OTG를 열심히 꽂아보았습니다.

짠! 이제 끝입니다. 복잡하게 어플을 설치한다던가 하는 귀찮은 일은 없습니다!
짠! 1+1으로 득템한 기적의 세 마디 영어! 그리고 중국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답니다!
중독성 강한 챈트, 신나는 챈트로 듣고 외치면서 즐겁게 중국어를 공부해보세요.
낮잠을 조금밖에 못 자고 깨어나 피곤한 우리 막내아들도 깨어난 지 5분 만에 내적 흥겨움을 주체하지 못하고 흔들거린답니다.
손가락 하나 까닥하는 걸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OTG - TV 사용 정말 강추합니다!
그럼 휴대폰에서 주로 사용하는 두 번째 OTG는 어떤 모습일까요?
OTG를 휴대폰 충전단자에 잘 꽂아 주세요
※ 주의: 호환성이 낮으므로, 연결할 제품의 OTG 지원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별도의 어플을 설치하는 OTG도 있지만 기적의 세 마디 시리즈는 까다롭지 않습니다!
삽입하면 바로 USB 연결 창이 나옵니다. 아이고 역시나 1+1 정말 알차네요.
아이들은 작은 화면으로 보면 조금 더 집중을 쉽게 하더라고요. 바로 이 녀석처럼요

노트 5에서는 화면 자체를 확대할 수 있어요. 덕분에 아이가 플래시 카드처럼 글씨만 볼 수도 있네요.
다다익선,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는 뜻이지요 :)
바로 오늘 300세트씩 총 600세트 한정 공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OTG가 그렇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반 서점에서는 얻을 수 없어요. 오로지 슈퍼맘 스토리 카페를 통해서만 선물 받으실 수 있답니다 :)
활용도가 굉장히 좋은 아이템이니 모두 꼭 득템하시길 바라요
오늘 저녁 8시 네이버 수퍼맘스토리 → 떡실신 공구방입니다. 구매해야 하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요.
기적의 세 마디 영어 , 기적의 세 마디 중국어 시리즈의 활용법은 저자 직강을 통해 배우실 수 있습니다.
+
이후 월차트 활용기도 본문에 추가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금전적 대가 없이 출판사에서 제품만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