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학교 요괴반 2 - 웃소의 판타지 미션 코믹북 환생학교 요괴반 2
파키나미 그림, 윤종문 글, 웃소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글자매들이 좋아하는 인기 크리에이터 웃소의 인기 콘텐츠인

환생학교 요괴반2가 드디어 출간되었어요!

1도 너무 재미있게 읽었던 터라 기다렸던 어린이만화인데

2권이 출간되었다고 하니 어찌나 좋아하던지 ㅋㅋㅋㅋ

유튜브에서 볼 수 없었던 만화만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색다른 재미가 있어요!

코믹북 즐기며 기분전환하고 스트레스 해소하고 싶을 때

읽으면 딱 좋은 책이랍니다.



이번에는 구미호다!!

약 천년을 품은 구미호의 여우구슬이 깨져 진행되는 이야기를 담았어요.

소정이가 여우구슬을 손에서 놓치게 되면서 구미호의 분노를 사는데요

과연 소정이와 요괴 친구들은 구미호를 진정시킬 수 있을까요?

요괴와 인간 사이의 따뜻한 우정과

박진감 넘치는 미션들을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흥미진진!

동일 영상 콘텐츠를 만화로 풀어낸 판타지 미션 코믹북으로

창의적이고 기발한 이야기 속으로 빠져듭니다.



방학이라 공부하고 남은 시간은 어린이만화 즐기는 편!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시간도 금방 금방 흘러가니

애정을 가지고 읽을 수밖에 없죠!

겨울방학 지루하게 보내지 말고

미래엔 아이세움의 다양한 신간들과 함께

슬기롭고 즐겁게 보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