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4-1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4학년 올라가는 우리 큰딸과의 학교 공부는
계속 하고 있었던 우공비 자습서로 이어갑니다.
우공비 자습서 국어 4-1 두께를 보니
우와~~ 어마어마했어요.
400페이지가 넘는 두께를 1학기에 다 배우는거에요.
차근히 차근히 학교진도에 맞춰서라도 해나가면
1학기 탄탄하게 잘 마무리할 수 있겠죠.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1학기 초등 참고서 우공비자습서
자습서는 전과와 문제집이 한권에 이루어져 있어 유용해요.
 
교과서 지문에 대한 꼼꼼한 학습과
학교 시험에 대비해 단원평가, 서술형평가 문제들도 풀 수 있거든요.
 
 
 

 단원 들어가기 전에 교과서에 실린 작품이라고 나와 있네요.
교과서 본문에 실린 책 제목과 출판사가 적혀 있어서
도서관에서 미리 빌려보면 도움이 많이 될듯요. 
 
 
 
1단원 이야기 속으로에요.
만화로 재미나게 단원 시작을 알려주네요.
인물, 사건, 배경에 대해 알아보고
인물의 성격을 생각하며 이야기의 내용을 정리해 보아요~ 

4학년이 되니 본문의 내용이 제법되네요.
자습서라 밑줄 그어서 세세하게 왜 그러했는지...설명이 잘 나와 있어요.
이런 작은 부분까지 읽고 넘어갈지는 모르지만^^
문제 풀면서 어려움에 부딪혔을때에는...찾아 보고서 학습하면 좋을것 같아요.
 
 
 
 
 
 
 

한단원의 곳곳에 담겨진 기본평가 문제들도 풀어보고
그 단원이 끝나는 뒷부분에는 우리들의 정리 노트
학습목표에 해당되는 개념설명이 간결하게 잘 나와 있어요.
 
 
 


단원평가, 서술형 평가 로  상시평가 대비시 풀어봐야겠어요.

특히가 사고력을 요하는 서술형 평가는 힘들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피하지말고 조금씩이라도 부딪혀서 해봐야할 것 같아요.

 

우공비 자습서 세트에 함께 있는 특별부록들~

조금씩 단원공부 할 때마다

쪽지시험 보듯 부록속에 담겨진 문제도 챙겨서 해야겠어요.

 

4학년 새학기 시작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전과와 문제집이 한꺼번에 담겨진~

우공비 자습서를 가까이 하면서 봄방학때부터 다져다나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