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3-2 - 전4권 (2015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여름 방학이 곧 다가오죠
방학 계획 잘 세우셨나요?
그간 시험이라고 공부한다고~ 바쁘게 보냈던 시간이네요.
방학이면 2학기 준비 철저히 해야하는데요.
저희 큰딸은 1학기와 함께 2학기도 우공비로 함께 한답니다.
시험칠때마다 우공비 자습서를 보는데 아주 든든했거든요^^
 
 

우공비 초등 3-2 자습서 세트
에요.
전 4권세트에 특별부록 3종까지~
탄탄하게 푸짐히 담겨져 있네요.
 
 
 


1학기에 이어 쭉~ 봐오는 우공비 자습서
산뜻하니 깔끔하면서 색감이 참 좋은것 같아요^^
색보면서 바로 무슨 과목인지 확인이 되네요
보라색 가방이 들어있는 세트구성만 봐도 든든한걸요~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우공비 자습서의 겉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네요.
멸종위기 동물들로 실사를 오른쪽 모서리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우공비 초등 3-2 자습서 세트
국어, 수학, 사회, 과학 (4과목)
 홈런 계산 비법책, 영어 단원평가, 5분 쪽지 시험+ 스스로 학습 (특별부록)
 
특별부록을 이번에는 알뜰하게 잘 활용해볼까 합니다.
 
 
 
3학년이 되면서 우공비 자습서를 선택한 이유는...
전과와 문제집을 한번에 담아놓아서 활용하기 좋았어요.
숙제해결로 도움을 주는 교과서 완전 학습의 전과부분과
단원별 평가문제, 서술형 문제들로 여러 유형의 문제들도 담고 있어서
우공비 자습서 하나만으로 학기 준비가 되었거든요.
 
 
 



3학년이 되면서 처음 접하는 사회를 어려워했던 우리 딸~
우공비 초등 3-2 자습서를 펼쳐보면서 사회과목부터 제일 먼저 봤네요.
실사가 많이 담겨져 있고, 표로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밀리지만 않고 꾸준히 봐주면 도움이 많이 되겠다 싶더라구요.
어려워하는 서술형 문제도 빠지지 말고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우공비 초등 3-2 자습서 세트에 담겨진
특별부록들이에요.
낱권 구매보다 이렇게 세트로 한번에 들이면
탄탄한 특별부록들을 함께 볼 수 있어요.
 
 
 
계산 연습을 함으로써 수학의 기초를 다져주는 홈런 계산비법책
수학 단원에 맞는 기초 연산들로 다양한 계산을 반복하며 풀어볼 수 있네요.
4과목에 대한 5분 쪽지 시험과 스스로 학습
우공비 자습서 학습이 끝나면 5분 쪽지 시험도 놓치지 말고 챙기세요~
영어는 학교에서 아직 시험을 치지 않아...조금 소홀이 다웠던 부록인데
이번에는 영어 단원평가 자주 들춰봐야겠네요.   
 
 
 
 

우공비 공부달력은 책상 잘 보이는 곳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언니거 우공비 문제집만 있다고~ 동생이 공부달력은 쏙 가져가 버렸네요^^
나의 꿈, 나와의 약속을 칸칸 채우고
이번주 해야할 일도 적어봤더라구요.
그대로 실천을 했는지는 의문이지만... 
계획을 짜기에는 공부달력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생각하고 계획했던걸 적고, 실천했는지 체크해보고~
공부달력과 함께 여름방학 공부 우공비자습서로 준비완료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