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학년이 되니 영어도 수학도 정말 고민이 많은데요.
단어의 확장이 정말 중요하다는 걸 요즘 절실히 느껴요.
제가 즐겨보는 프로중에 하나인 "티쳐스"에서도 단어의 중요성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렇게 고민하던 차에 단어학습에 좋다고 익히 들어온 Key English Words 시리즈가 서평에 등장하여 4500 key English Words1 로 냉큼 신청했습니다.

씨드러닝은 총 세단계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1200-초등영단어 / 4500-중등영단어/ 7200-고등영단어
이렇게 나누어져 있구요. 4500은 두번째 단계입니다.

중등영단어를 미리 접하고 싶어 4500을 선택했는데 천천히 해보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씨드러닝의 Key Enghlis Words 시리즈가 좋은점은 퀴즐렛이란 어플로 틈새공부를 할 수 있다는 거였어요.
이전에 리드얼롱이란 교재로 퀴즐렛을 활용한 적 있었는데 그때도 단어관련 퀴즈를 재미나게 풀면서 공부할 수 있어 너무 쉽게 잘 외웠던 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그럴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차에서나 카페에서등 잠깐씩 짬이 날때 책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또한 좋은 점은 이 책의 저자인 Paul Nation 교수님이 언어학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란 거에요.
나중에 잠깐 알아봤더니 언어학자 의 대다수가 이 교수님의 영향을 많이 받았더라구요.
뭔가 더 신뢰가 듬뿍 생기지 않나요??
씨드러닝의 key English Words 는 UNIT 1이 총 2개의 학습파트와 EXERCISE 파트로 이루어져 있구요.

발음기호나 예문, 사진, 연어등으로 영단어 본래의 의미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구요.
위에서 언급했지만 한 유닛에서 20개의 단어를 공부하는데 10개씩 공부하고 연습문제가 있구요.

총 5유닛, 즉 100개의 단어를 공부하면 Review Test 가 있어서 또 한번 반복할 수 있답니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어려운 단어들을 공부하게 되는데 책은 물론 어플까지 활용하면서 하니 훨씬 더 효율적이면서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미리미리 접해야 하는 단어, 초등부터 조금씩 시도해보고 싶다 하신분들께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책세상 #맘수다 #씨드러닝 #4500KeyEnglishWords1 #초등영어 #초등영어단어 #초등영단어 #영어단어
- 출판사로부터 교재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