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O 듀오 3.0 - 마법의 560문장으로 단어 숙어 독해를 잡는다
스즈끼 요이치 지음, 엄인경 옮김 / 창과창 / 2006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이책은 보통 고등학생용으로 나오는데

나는 대학생이나 토플을 준비하는 일반인에게도 아주 유용하다고 생각하며 추천해주고 싶다

사실 이 책만큼 다양한 표현과 단어의 뉴양스 ,단어의 secondary 뜻을 잘 나와잇는 책도 없다

또 많은 참고서등에는 현재 미국 사람들도 쓰지 않는 영어가 많이 나와있는데

이책은 현재 미국사람들이 쓰는 영어로 구어뿐아니라 문어체부분도 커버를 다 한다

영어는 이게 문어로 쓰는 것이냐 구어로 쓰는것이냐에 따라 표현이 많이 다른데

이 책은 두부분을 다 커버해서 너무나 좋다

난 그래서 사람들에게 이책을 추천하고 내가 몇권 사다주기도 했다

이책의 동영상 강의도 들었고 계속 공부하면 할수록 매니아가 되고 있는 나를 보면

이책으로 공부한후에 영자신문보기도 아주 쉬워졌다

해석이 안되던것도 이제는 부드럽게 해석된다

영작이 공부목표였던 나는 이 문장을 지금 다 외울려고 하는데

다 외운후의 나의 실력이 눈에 그려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