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멋진 제주도 (본책 + 만들기 책) 내 손으로 완성하는 어린이 여행 플랩북
이향안 지음, 안아영 그림 / 다락원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올해는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요

저희집은 아이들에게 가고싶은곳

체험해보고 싶은 것들을 정하게 하고

동선을 짜게 하고 있어요

그 동선에 맞춰 저는 숙소만 예약을 해주고 있기때문에

늘 여행 계획을 짜기전에

아이들이 그 도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할수 있게 해준답니다



제주도 여행에 관한 책은 정말 많죠?

하지만 초등 아이들이 보기에는 딱딱하기도 하고

아이들이 정말 가고싶은 곳인지에 대한

정보가 정확하게 없기때문에

아이들이 재미있게 여행에 대해 계획을 세울수 있는

다락원의 나의 멋진 제주도를 만나보았답니다



나의 멋진 제주도

다락원

나의 멋진 제주도는 아이들이 직접 손으로

제주도를 꾸며가며 완성해가는

여행 플립 북이랍니다



퀴즈, 스티커, 플랩, 팝업이 한권이 담겨있는 책으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만들어가며

제주도에 대해 알아 갈수가 있어요



제주도 여행을 떠난다면

제주도에 대해 알고가면 더 즐겁고

신나는 여행을 즐길수가 있겠죠?

또 여행을 하며 엄마 아빠에게

지식을 뿜뿜! 할수도 있구요




본책과 함께 만들기 책이 들어있어

오려붙이기와 스티커 활동을 할수가 있어요



제주도의 모습을 알아볼까요?

제주도 모습이 나온 페이지를 펼치면!

멋진 제주도의 여행이 시작되지요

그럼 우리 제주도 속으로 고고!!!

여행을 떠나볼까요?




제주도에는 3가지가 많지요

바람, 돌, 여자

돌하르방은 왜 돌하르방일까요?

돌하르방의 이름의 뜻도 알아봐요



돌하르방을 오리고 붙여

팝업 북을 완성해줘요

제주도에 관해 하나하나 배우고

오리고 붙여가며

재미있게 제주도를 알아가고 있답니다



이 책은 아이들에게 여행할 곳의 역사와 문화를

이야기로 들려주고

중요한 역사 문화 정보는

직접 오리고 붙여 보도록 하는 책이랍니다

아이들이 스스로 책을 만들어 완성을 하며

그 지역에 대해 재미있게 배워갈수가 있어요




이 책 한권을 다 완성을 하고나면

이제 본격적인 여행을 떠날 준비가 되었다는 거에요

여행을 떠났을때

책속의 장소에 가서

아이가 읽었던 내용을 듣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정말 좋겠죠?

아이가 직접 만드는 여행 플랩북!

다락원 나의 멋진 제주도로

제주 여행 준비를 해보세요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