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왕자가 사랑한 지구의 달 어린왕자가 사랑한 지구별
정관영 지음, 이순옥 그림 / 상상의집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번째 어린왕자 지구여행 이야기가 드디어 나왔답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감성과학동화 어린왕자 이야기

어린왕자가 사랑한 지구의 낮과밤

어린왕자가 사랑한 지구의 사계절 에 이은

3번째 이야기!

지금 만나볼까요

 

 

어린왕자가 사랑한 지구의 달

상상의집

어린왕자 과학동화는

예쁜 그림과 글로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어린왕자와 함께 떠나는 지구의 여행이야기랍니다

 

 

세번째 이야기도 너무나 예쁜 그림이 가득하네요

어릴때 내가보던 어린왕재 책을 보듯

아이도 예쁜 그림이 가득한

감성과학동화를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지구로 세번째 여행을 오게된 어린왕자

이번에는 여우가 아닌 장미와 함께 여행을 왔네요

 

달을 찾아간 어린왕자는 빛이 없는 달에 놀라고

다시 지구에 와서 갈릴레오 갈릴레이를 만나게되지요

달의 모양이 변하는 이유와

달빛에 관한 이야기가 나와있어

아이가 흥미를 가지고 보더라구요

 

다양한 달의 모습과 함께

그 안이 무늬도 다르게 보인다는것을 알게되었어요

어린왕자와 함께 알아가는 지구의 달

 

과학이야기는 물론

예쁜 그림과 감성적인 어린왕자의 이야기가 가득한

감성과학동화 어린왕자가 사랑한 지구의 달

 

 

이전 시리즈 2권도 너무 재미있게 잘보는 아이들이라

역시나 세번째 이야기도 너무 좋아해주네요

예쁜책에 과학이야기가 담겨있어

과학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도 재미있게 읽을수가 있답니다

 

 

알콩이는 요즘 과학책도 너무 좋아하는 중이라 ㅎㅎ

거기다 좋아하는 어린왕자까지!

표지부터 감성이 뿜뿜하는

어린왕자가 사랑한 지구의 달

예쁜 과학이야기

어린왕자와 함께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