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줄넘기 숙제 후쿠다 이와오의 숙제 시리즈 2
후쿠다 이와오 글.그림, 황세정 옮김 / 상상의집 / 2017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에 신작이 나온 후쿠다 이와오의 숙제시리즈

소개해드린적이 있죠?

알콩이가 너무 재미있게 읽어서

그전에 나온 숙제시리즈의 책도 준비를 해봤어요

 

 

 

단체줄넘기숙제

후쿠다 이와오

상상의집

아이들에게 노력과 끈기를 알려주는 숙제시리즈!

이번에도 범상치 않은 주제네요 ㅎㅎ

 

 

저도 단체줄넘기는 좀 무섭더라구요

어릴때 한번도 못해보기도 했구요,

고등학생때? 한번 해봤는데 그때에도 무서웠답니다

줄이 넘어가고 있을때

뛰어들어 가야 한다는게

누군가에게는 두려움으로 다가올수가 있는거죠

 

이글의 주인공인 소타는

단체줄넘기를 무서워하는 아이였어요

들어가는 타이밍을 두려워했고

뛰다가 내가걸려 망치면 어쩌지?

하는 생각을 하는 아이였지요

 

 

 

연습을 하고 또하고

노력한 소타는 과연 단체줄넘기의 압박감을 이겨낼수 있을까요?

아이와 함께 보는 숙제시리즈

숙제시리즈는

재미있는 학교 이야기는 물론

노력, 끈기 인내, 우정을 알려주는 책이랍니다

 

 

막 학교에 입학을 했을때

알콩이도 줄넘기때문에

엄청 고생을 했었거든요

잘하는 아이들이 부럽다고도 하고

자신감 없는 모습에 저도 속상하고

아이가 어떻게 해야 자신감을 가질지 고민고민을 했었어요

그때 정말 매일매일 아빠와 함께 줄넘기 연습을 하게 했는데

그게 아이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더라구요

자신감도 가지게 되고

지금은 줄넘기를 아주 잘하는 알콩이랍니다

 

책을 읽으면서

소타도 연습을 많이 하면 잘할수 있을꺼야

엄마

연습도 중요하지만

나도 잘할수 있을꺼라는 믿음을 가지고 해야해 라고 말하는 아이!

 

 

소타도 자신감을 가지고 잘해나갔으면 좋겠다고 한요 ㅎㅎ

연습을 아주 많이 한 소타

과연 소타는 단체줄넘기 숙제를 성공적으로 해냈을까요?

후쿠다 이와오의 숙제시리즈

단체줄넘기 숙제

아이들에게 노력, 끈기, 우정을 알려줄수 있는

책인거같아요

다른 숙제 시리즈의 책도 만나보고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