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제벨 - 착한 어린이 대상!
토니 로스 지음, 민유리 옮김 / 키위북스(어린이)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애정하는 키위북스에서 나온 유아추천도서 신간

착한어린이 대상 제제벨이에요

아.. 제목이 범상치 않아요 ㅎㅎ

알콩이가 착한언니 병에 걸린적이 있어서

착한 어린이로 키우지 않으려고 노력? 중인데 ㅎㅎ

착한어린이 대상 제제벨이라니!

내용이 너무 궁금해지더라구요

 

 

키위북스

착한어린이 대상 제제벨

지은이-토니 로스

어머나 저 동상이 제제벨의 동상인가요?

어마어마하게 착한 어린이인거 같은 제제벨

동상가지 세워진걸 보니 범상치 않네요!

 

 

 

제제벨은 착한어린이에요

언제나 깔끔하고

예의도 바르지요

밥도 남김없이 다 먹구요

코도 후비지않아요

 

또 모든과목에서 일등을 했지요

고맙습니다 라는 인사도 잘해요

옷을 더럽히지도 않아요

제제벨은 흠잡을데 없이 착한 어린이에요

 

 

어머! 제제벨의 이야기를 들은 대통령이

착한어린이 대상을 내려주고

제제벨의 동상까지 세워주었어요

정말 대단한 제제벨이지않나요?

 

텔레비전에도 나와서

그동안 받은 모든상에 대해 이야기도 했답니다

착한어린이상. 남을 잘도와주는어린이상

수학을 잘하는 어린이상 등등등

어마어마한 상을 받은 제제벨이네요

제제벨이 정말 착한어린이일까요?

착한어린이대상 제제벨 속의 대 반전은 무엇일까요?

 

 

알콩이는 제제벨을 보면서 어떤 생각을 했을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제제벨은 어른아니야?

하고 물어본 아이에요

제제벨이 아이답지 않다면서

너무 어른이 빨리 되어버린 아이같다고 해요

 

 

제제벨의 마지막을 보면서

눈치가 없는 제제벨이라고도 말하는 알콩이 ㅎㅎㅎㅎㅎ

상을 많이 받은 제제벨은 부럽지만

착한어린이 제제벨은 부럽지가않다네요

어른들에게 사랑받고 싶어 노력하는 아이인거같다고

아이는 아이답게 자라야 한다는

제 말이 너무 깊이 새겨진건가요 ㅜㅜ

 

달콩이도 읽어보고 훗! 하고 웃더라구요 ㅎㅎㅎㅎ

저희집 아이들은 착한어린이가 되기는 멀었나봐요

착한어린이의 기준을 다시한번 더 생각하게 하는 유아추천도서

키위북스

착한어린이대상 제제벨

전 읽으며 처음에는 어머 이런아이가!

부럽다~

하다가 점점 뜨끔 하더라구요

어른들이 만들어둔 착한어린이 틀에 너무 아이를 끼워 맞춘 기분이 들어서...

알콩이가 착한언니가 되길 바랬던 제모습을 보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착한어린이는 과연 누가만든 걸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