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ig Book : 새 아트사이언스
유발 좀머 지음, 강준오 옮김, 바버라 테일러 감수 / 보림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너무나 재미있게 읽고있는 보림책

저도 아이들도 보림책을 좋아하지만

요즘은 보림의 다양한 분야를 접하다보니

아이들이 더 빠져들고있더라구요 ㅎㅎㅎ

 

 

보림의 아트사이언스

THE BIG BOOK 새 를 만나봤어요

유발 좀머 글/그림

빅북이라 아이가 보기에도 좋고

정말 많은 새들이 나와있어

새 백과사전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어요

 

이책을 찾다보니

같은 시리즈로 야생동물과 바다생물이 있더라구요

곧 그책들도 구입할거같은 느낌이 ㅎㅎ

어떤 새들이 있는지

새들의 모든것이 나와있는 책

THE BIG BOOK 새

 

 

새의 종류는 얼마나 많을까요?

지구에 살고있는 새의 종류는 거의 10,000종이나 된다네요

이렇게 새의 종류가 많았나요?

동물원에가서 본 새들만 해도 어마어마 하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많은 종류의 새가 있더라구요

 

 

 

새들을 관찰할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 주변에도 새들이 많이 있지만

도시에 살고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을 많이 경계하지요

새들은 사람이 가까이 있으면 예민해진대요

새의 종류부터 특징까지

예쁜 새그림들과 함께 아이들이 재미를 가지고 읽기 쉽게 설명이 되어있는

THE BIG BOOK 새

 

 

요즘 주변에서 많이 볼수있는 까치!

까치는 빛나는 물건을 좋아한다고 알고있는데

실제로 그렇지는 않다네요~

까치의 그림이 실제처럼 자세히 잘나와있어요

자주볼수는 있지만

이렇게 관찰 하기는 힘들었는데

아이들이 까치의 생김을 자세히 볼수있어 더 좋아하는거같아요

 

새들이 사는 집에 관한 이야기도 나와있어요

전에 산책로에 커다란 나무 꼭대기에 달린 둥지를 보고

달콩이가 저기있으면 위험하지않을까? 하고 걱정을 하더라구요

땅우나 동굴속에 둥지를 짓는다는 말을 듣고는

사람들이 만지면 어쩌지 하는 걱정을 하더라구요

 

 

새소리, 새의 노래

짧게 내는 소리를 새소리

길게 다양하네 내는 소리를 새의 노래라고 한대요

새들이 내는 소리는 그냥 새소리라고 생각한 엄마..

반성좀 해야 겠어요 ㅎㅎㅎㅎ

 

 

 

정말 많은 새들의 종류와 사는 방식등이 나와있는데요

우리와 가까이에 사는새들

도시에 사는 새들에 관한 이야기도 나와있어요

도시에 사는 새들은 아무래도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죠

먹이를 주고

추운 겨울에 보금자리를 마련해주기도 해요

 

 

많은 새들의 이야기가 나와있는

보림의 아트사이언스

THE BIG BOOK 새

그림도 너무 예쁘고

아이의 호기심을 채워주기에 부족함이 없는 책이었어요

방학동안에 야생동물과 바다생물도 꼭 만나보고싶다는 아이

그래.. 엄마가 얼른 주문할께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