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빛나는 밤에 - 신비로움으로 가득한 밤 아트사이언스
니컬라 에드워즈 지음, 루시 카트라이트 그림, 안성호 옮김 / 보림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림 아트사이언스 시리즈

별이 빛나는 밤에

 

 

표지부터 신비로움이 가득한 밤하늘이 보이는

별이 빛나는 밤에

아트사이언스 시리즈중

일루미나틀라스도 정말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색들의 향연으로 각 대륙의 특징을 만나봤었는데요

별이 빛나는 밤에는 얼마나 환상적인 밤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별자리들이 가득한 모습이에요

요즘 달콩이가

별자리에 관심이 많던데

달콩이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책인거같아요

 

 

사람들은 밤을 언제부터 연구하기 시작했을까요?

어둡고 무서운 밤이 아닌

미지의 세계로 인식하고 관찰하고 연구하지 시작한 밤

그 밤안에는 별과 달 등 정말 많은 아름다움이 있지요

 

 

수많은 밤에 관한 이야기가 있는 책

밤에 관한 책이라고 하면

대부분 잠에 관한 이야기거나 어둠, 별에 관한 이야기만 가득할꺼라고 생각을 하는데

보림 아트사이언스

별이 빛나는 밤에는

수많은 밤에관한 이야기가 들어있어요

동물들의 밤이야기

사람들의 밤이야기

그리고 밤이 두려운 이야기 등등

 

 

그리고 달에 관한 이야기도 빼 놓을수 없겠죠?

달의 변화와 이름

그리고 특징도 잘나와있어요

과학적인 지식을

아이들에게 아름답고 재미있게 다가가는

별이 빛나는 밤에

 

 

우주의 밤과 지구의 밤

지구의 밤은 과연 어떨까요?

대부분은 잠을 자기도 하지만

모든 사람들과 동물들이 잠을 자는건 아니에요

야행성이란 말이 있듯

밤에 활동하는 사람들과 생물들이 있지요

 

열대우림에서 또는 숲속에서

그리고 바닷속에서

밤에 활동하는 동물과 생물들을 알아봐요

그리고 그들의 특징도 나와있는 밤이야기

 

 

밤이야기는 나누며

잠과 꿈에관한 이야기를 빼놓을수는 없죠

육식동물들이 자는 방식과

초식동물들이 자는 방식

동물들의 잠에 관한 이야기도 나오구요

 

 

사람에게 제일 중요한 수면에 관한 이야기도 나오는

아트사이언스 별이 빛나는밤에

아직 수면에 대해 아는건 많지 않지만

육체적, 정신적인 휴식을 하게 해준다는 점에

수면이 정말 중요하다는걸 알수가 있어요

 

너무나 예쁜 밤의 배경들과

논리적인 지식이 함께 들어있는

아트사이언스

별이 빛나는 밤에

밤의 모습을 보며 재미있게 자연스럽게 지식을 익히는 아이들

밤에 관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아트사이언스 별이 빛나는 밤에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