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멋진 방귀 대장들의 필독서 : 방귀 대백과 세상 멋진 방귀 대장 시리즈 1
M. D. 웨일런 지음, 데스 캠벨 그림, 한소영 옮김 / 상상의집 / 2018년 10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은 방귀, 똥, 트름 이런 생리현상의 책들은 참 좋아하지요 ㅎㅎㅎ

2학년인 알콩이도 만만치 않은데요

이번에 상상의 집에서 책을 고르라니

방귀대백과! ㅎㅎㅎ

그래그래

방귀에 관한이야기 모두 정복해보자!

 

상상의집

방귀대백과

 

 

 

방귀에 관한게 모두 나와있는 책!

목차도 화려하지요?

방귀를 과학적으로 적어둔 책!

우리몸의 자연적인 현상을 설명한 책이 아니라

방귀에 관한 정말 궁금했던 이야기들을

적어둔 책이라 더 재미있었던거같아요

 

 

 

방귀화학!

방귀는 왜 냄새가 날까요?

방귀에는 황화수소 성분이있어

이 성분 때문에 냄새가 나는거라네요

살짝 뀐 방귀로

방전체를 악취로 채울수있다니!

공감하는 부분이에요 ㅋㅋㅋ

 

 

 

저도 어릴때 방귀가 가스니

방구로 폭탄을 만들수 있지 않을가?

하는 생각을 해본적이 있는거같아요

또 만화에서 방귀를 끼면서

거기에 불을 대면 커지는 그런거 있잖아요 ㅎㅎㅎ

진짜 우리장속에 모든 가스를 모으면

불이 커질수도있다네요 ㅎㅎ

 

 

방귀샌드위치

방귀샌드위치라니 이름만 들어도 냄새가 나는거 같지 않나요?

품퍼니켈이라고 불리는 호밀빵이라는데

궁금하지만 먹어보고싶지는 않은 ㅋㅋ

알콩이는 한번 먹어보고싶다네요

악마의 방귀는 어느정도인지 궁금하다며!!

 

방귀때문에 생긴 사건사고도 나와있네요

정말 서프라이즈한 이야기들이 한가득!

너무나 재미있는 방귀이야기가 많은

방귀대백과

방귀에 관한 모든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상상의집 방귀대백과로

방귀박사님이 되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