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벌레빵
쓰보이 주리 지음, 이은정 옮김 / 상상의집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알콩이 달콩이 모두 지식그램책에 푹 빠져있어요

배경지식이 넓어지니 좋긴한데

그래도 아직은 창작그림책을 봐야 하는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아이들이 조금더 재미있는 창작동화를 읽었으면 하는마음에 선택한 책

우리아이의 상상력을 마구 자극해줄

상상의집 애벌레빵!

 

애벌레빵

상상의집

표지부터 너무나 귀여운 책인 애벌레빵

 

 

 

애벌레빵 표지를 벗기면 이렇게

귀여운 애벌레빵 색칠하기도 들어있어요

색칠 좋아하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몽글 몽글 귀여운 애벌레빵들이

하나, 둘 꼬물꼬물 기어왔어요

우리 애벌레빵들은 어디를 가는걸까요?

 

 

 

 

예쁜 꽃들과 나비로 변한 애벌레빵들

예쁘고 맛있는 빵들이 되었네요

맛있는 간식시간을 위해 모두 모였었나봐요

이거보더니 애벌레빵을 만들어 보고싶다는 아이들

 

 

음... 주말에는 친정가야하고 ㅜㅜ

평일은 시간이 ㅎㅎ

엄마혼자서 베이킹 해놓고 싶지만

너희들이 하고싶다면...

엄마가 크리스마스때 하게해줄게 ㅋㅋㅋㅋ

 

 

 

어떤 애벌레빵이 제일 예쁜가!

방긋방긋 웃고있는 애벌레빵이 제일 예쁘다는 아이

여러모양의 애벌레빵들

우리도 나중에 꼭 만들어보자

 

 

 

 

언니와 함께 귀여운 애벌레빵들 색칠도 해주고

맛있는 빵은 노릇노릇 구워진 빵이라

노란색으로 칠했다네요 ㅎㅎㅎ

 

 

 

간단하게 먹고싶은 애벌레빵을 클레이로 만들어봤어요

눈은 초코로

알콩이는 딸기맛 애벌레빵을

달콩이는 바나나맛 애벌레빵을 만들어봤다네요^^

조만간에 아이들과 애벌레빵 만들기 해봐야겠어요

재미있고 맛있는 창작그림책

애벌레빵

오랫만에 아이들 상상력을 자극하는 귀엽고 재미있는 이야기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