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팔레트
제인 커브레라 지음, 김향금 옮김 / 보림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좋아하는 고양이가 나오는 그림책

보림 고양이 팔레트에요

달콩이는 고양이는 좋아하지만 만지지는 못하고 ㅎㅎㅎ

고양이 그림책을 모으는게 취미가 된 아이랍니다

 

 

색감이 너무 예쁜 보림 고양이 팔레트

이렇게 표지가 몽글몽글 귀여운 그림책은 어른인 제가봐도

귀염포근 해지는 기분이더라구요

 

저 요즘 스트레스 해소할겸 컬러링북 하고있는데..

이렇게 색감이 예쁜 첫 표지를 보니 막 힐링되는 기분이 들었어요

 

 

야옹이가 좋아하는 색은 뭘까요?

아이와 함께 색에 관한 이야기를 하면서 읽어보기 좋은 책이더라구요

 

색을 이야기 하고

그색에 관한 이야기도 나누며

고양이가 좋아하는색도 이야기 해보고

아이가 좋아하는 색도 함께 이야기를 해요

 

 

새들과 술래잡기하는 파란색!

달콩이에게 파란색은 모래놀이 하기좋은 바다가있는 색이랍니다^^

 

 

달콩이가 좋아하는 고양이와 색이 모두 나오는 책이라

더 애정하며 보는거같아요

몇번 읽더니

이책은 색칠놀이를 준비해서 읽어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귀여운 고양이가 좋아하는색은 뭘까요?

여러가지 색을 좋아하지만!

바로바로!

엄마의 색을 가장 좋아한대요!

 

 

책을 다읽고 색칠놀이 준비하는 달콩이

나도 야옹이처럼 좋아하는 색 칠해봐야지!

 

 

 

음... 물음표로 저렇게 만들고 싶었는데

물음표를 못그리는 6세.. ㅋㅋㅋㅋ

그려줄까? 했더니 아니라네요 ㅎ

 

열심히 끄적 거리더니 어렇게 예쁜 야옹이를 그렸네요 ㅎㅎㅎ

아직 다리그리는게 어렵다며 안그리긴했지만

좋아하는 색만 있는 꽃도 그리고~

책을 보면서 나는 무슨색을 좋아했지?

하는 생각도 들고

우리아이는 이색을 이렇게 생각하는구나 하며

아이와 오랫만에 색으로 이야기를 나눌수있는 시간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