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블록스 스티커 놀이북 알파블록스 스티커북 시리즈
펭귄랜덤하우스코리아 편집부 지음 / 펭귄랜덤하우스코리아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넘버블록스를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알파블록스도 보게 되었어요.ㅎㅎ

애니메이션을 보며 자연스럽게 파닉스까지 공부하는 아이를 보며

더 자세하게 파닉스를 알려주고 싶더라고요.ㅎ


그래서 놀이북을 준비했어요.


바로


아이의 흥미를 높여주는 알파블록스 스티커 놀이북 '-'

여러 활동이 가득 담겨있는 놀이북을 만나보았네요.


알파블록스 스티커 놀이북은 26명의 알파블럭스들이 담겨 있어요.

알파블록스를 보며 A부터 Z까지 알파벳을 배우고,

파닉스도 알려주었어요.ㅎㅎ


파닉스를 알고 있는 아이라 알파블록스가 만든 영어단어를

익혀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네요.ㅎㅎ



색칠공부, 스티커 붙이기, 따라쓰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이

많이 있어요. 우리 아이는 스티커 활동을 제일 좋아하더라고요.ㅎ



제가 잠시 병원생활과 눕눕생활으로

파닉스 공부를 잠깐 쉬고 있었는데.. 알파블록스 놀이북을 하면서

다시 기억하더라고요.ㅎㅎㅎ





알파블럭스 친구들을 파닉스로 읽어보았어요.ㅎ

캐릭터 이야기를 하며 소리를 내는 아이 '-'

애니메이션의 효과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영어 단어을 읽고 알파벳을 찾아보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활동이 다 들어있는 알파블록스 놀이북 '-'

아이에게 즐겁게 파닉스를 알려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요.


먼저 애니메이션을 보고 놀이북을 한다면 굿!! ^^


26명의 알파블록스가 서로 손을 잡고 말을 할 때마다

마법처럼 영어 단어를 만들어요.


하루에 한장씩 활동을 하며

알파벳을 쉽게 익히고 있네요.ㅎㅎ


아이가 영어단어를 잘 읽을 수 있도록

반복해서 재미있게 활동하려구요.


알파블록스와 넘버블록스 놀이북은 시리즈로 다양하게 있어요. 

아이아 즐겁게 놀이북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