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부띠부 종이 장난감 직업놀이 띠부띠부 종이 장난감 놀이
주아북스 편집부 지음 / 주아북스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직업 역할놀이를 할 수 있는 띠부띠부 종이장난감
베이커리, 방송국, 스튜디오, 법원, 동물 병원, 소방서,
경찰서, 병원, 학교, 공항 등 한권으로 다양하게 놀 수 있어요.

만들기 설명서도 아이들 수준에 맞게 잘 설명이 되어 있고,
캐릭터와 옷도 다양해요. ^^



두꺼운 종이재질로 되어 있지만 더 오래 가지고 싶다면
코팅을 추천합니다.


역할놀이를 하면 상상력과 창의력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집에서 자주 해주고 있었는데...
띠부띠부 유아놀이북은 1권에 다 들어 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학교를 하면서도 다음은 뭐할지 정하는 아이 ㅋㅋㅋㅋ
소품이 많아 저도 아이와 재미있게 역할놀에 참여를 했어요
이제 겨울 방학이 다가오는데... 다양한 직업을 만나면서
아이와 즐겁게 놀 생각입니다.ㅎㅎ



가성비 좋은 집콕놀이 장난감으로 최고!!ㅎㅎ
















도서제공 이지만 진심을 담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