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 도둑 즐거운 그림책 여행 9
김숙분 지음, 이소영 그림 / 가문비(어린이가문비)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제목이 ' 여우도둑 '이라 관심이 생겼다.

줄거리를 읽어보다가 우리 아이에게 읽어주면 좋을 것 같아서

선택한 책으로 여우 통통이는 꿈틀이에게

맛있는 것을 사주고 싶어서 개미로 둔갑하고

마트에서 이것저것 훔쳐먹었다.

주인아주머니한테 틀켜서 숲으로 도망친 통통이와 꿈틀이

꿈틀이가 갑자기 나무에 매달려 이상한 모습이 되더니

말을 한마디를 못했다.

통통이는 마트에서 훔쳐 먹었던 일 때문이라

생각하고 후회하며 운다.

흥미로운 내용과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이 나와서

아이가 집중해서 읽었어요. 번데기로 되는 모습을 보고

"나비가 되는거야~"라고 알려주더라라고요.ㅎㅎ

책을 읽으면서 우는 통통이를 걱정하며

훔쳐 먹으면 안되다는 것도 알고 있는 아이.

책을 읽어보며 정직 생활해야한다는 것과

애벌레가 나비가 되는 과정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요즘 곤충에 더 많은 관심을 보여서

재미있게 독후활동도 했답니다. ^^

아이에 나쁜 짓을 하면 안된다는 것을

책을 통해 알려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귀여운 그림체와 나비가 되는 과정이

재미있었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