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Fish Whitey 아기 물고기 하양이 영문판 6-10번 시리즈 (전5권)
한울림어린이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유치원을 다니기 시작해서

사회성을 높여주고 싶어서 누리교육과정 그림책을 알아보았어요.

책을 좋아하는 아이라 자연스럽게 알려주기에

좋은 아기물고기하양이

100만부 넘게 판매된 영유아 그림책 베스터셀러로

저는 영문판으로 만나보았어요.

아이에게 자연스럽게 사회성을 알려주면서 영어까지

알려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가 유치원을 다니기 시작해서

사회성을 높여주고 싶어서 누리교육과정 그림책을 알아보았어요.

책을 좋아하는 아이라 자연스럽게 알려주기에

좋은 아기물고기하양이

100만부 넘게 판매된 영유아 그림책 베스터셀러로

저는 영문판으로 만나보았어요.

아이에게 자연스럽게 사회성을 알려주면서 영어까지

알려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영알못 엄마도 걱정이 없어요. 책 뒤부분에는 큐알코드가

있는데... 큐알코드로 들어가면

원어민 선생님의 음성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요.

아이와 함께 읽으며 아기물고기 하양이의 매력에

빠졌어요 ~~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주인공 '-'

우리 복덩이도 물고기를 보며 흥미를 보이더라고요.

그림을 보며 호기심을 가지는 아이를 보며

영문판으로 선택하길 잘 했다 싶었어요.

지금 일주일 정도 읽고 있는데...

물고기 하양이 덕분에 영어와 친해졌어요.ㅎㅎ



6. 아빠를 자랑할래요

7. 하양이는 무얼 잘할까요?

8. 하양이는 친구가 많아요

9. 무엇이 무엇이 아름다울까?

10. 하양이는 바닷속이 궁금해요

를 영어로 번혁한 그림책 시리즈로

귀여운 아기 물고기 하양이와 친구들이야기가

참 재미있어요. 어른도 재미있는 영어그림책으로

읽다보면 상황에 맞는 영단어와 표현들도

자연스럽게 습득을 할 수 있어요.

하양이가 너무 귀엽다는 아드님 ~ ㅎㅎ

그림에 해마가 없다고 해마팔찌를 올려두기도 했네요.ㅎ

아이 수준에 맞는 문법과 반복적이고 리듬감 있는 표현으로

5세 아이 너무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요즘 하루 1번은 꼭 찾는 물고기 하양이 ~

자주 보며 하양이와 친해졌네요.ㅎㅎ

아이가 스스로 리딩하는 날까지

꾸준히 읽어줘야겠어요. ^^

다음 시리즈도 꼭 나왔으면 좋겠네요.

아이에게 영어를 자연스럽게 알려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원어민 음성도 쉽게 들을 수 있어서 좋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