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때 꼬마 용은 어떻게 할까요? 똑똑 모두누리 그림책
캐릴 하트 지음, 로절린드 비어드쇼 그림, 노은정 옮김 / 사파리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지금 유치원을 다니고 있는 아이...

잘 적응을 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그래도 서툰 모습을 보이더라고요 ~ ㅎㅎ

아이에게 유치원 생활습관과 적응에 대해알려주고 싶어서

<이럴 때 꼬마 용은 어떻게 할까요?>를 읽어주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꼬마 용이 주인공!!^^

사랑스러운 꼬마용이 처음 유치원가는 날..

유치원에서 보낸 하루를 그린 그림책으로

유치원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

' 꼬마용은 어떻게 할까요? ' 라며 물어보는 방식으로

되어 있어요.

이렇게 물어보니 아이도 고민하다가

대답해보며 공동체 생활에

필요한 규칙과 예절을 배워요.

또한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는

방법들을 자연스레 알려주고 있어서 좋았어요.

외동이라 친구랑 노는 방식이

서툴었는데.. 꼬마용을 보며

대화를 했어요.

꼬마용도 귀엽고 재미있어서

우리 아이도 집중해서 보았던 그림책으로

아이의 유치원 생활이 걱정되시는 분,

유치원에서의 습관을 알려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누리 과정 5개의 영역 가눙데

'사회관계'랑 연계된 그림책으로

지금 우리 아이에게 자주 읽어주고 있어요.

꼬마용을 보며 우리 아이도

유치원에 잘 적응을 했으면 좋겠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