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카봇 시즌 8~12 카봇 대백과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로봇을 좋아하는 아이라 카봇도 정말 좋아해요.

집에도 많이 있는 카봇로봇 '-'

아이가 책으로도 보면 좋을 것 같아서

카봇대백과사전을 골랐어요.

시즌 8 ~ 12에 나오는 로봇들이 정리되어 있는 책으로

이 책만 있다면 좋아하는 카봇을 더 자세히 알수가 있어요.

우리 아이 보자마자

까~ 소리를 내며 펼치며 하나하나 확인하며 넘기더라고요.

이거는 누구꺼 ~

이거는 내꺼 ~

하면서 찾는 재미도 있어요.ㅎㅎ

읽어보며 이거 사달라고 해서

산타할아버지께 기도하라고 했어요.ㅎㅎ

크리스마스 선물 고를 때도

카봇대박과 사전만 있다면

어렵지 않게 고를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아이에게 친구들과 주인공 이름을 물어봤는데..

역시나 다 알고 있더라고요.ㅎㅎ

천천히 넘기며 로봇을 관찰하며

보는 아이 '-'

관찰력과 집중력도 좋아질 것 같았어요.

합체하는 로봇과 이름을 확인하며

재미있게 읽고 있는 아이 ~

역시 좋아하는 캐릭터라 책을 보는 눈빛부터

다르네요 ~~ ^^

아이가 카봇찐팬이거나 로봇을 사랑한다면

카봇을 정복할 수 있는 대백과사전을 추천드려요 ~

지금 우리 아이 하루 1번은 꼭 찾고 있는 책으로

너무 잘 보고 있어요.ㅎㅎ

뒷부분에는 카봇이 나오는 다양한 놀이도 있어서

아이가 행복해 했네요.ㅎㅎ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