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963개 첫 숨은그림찾기
하이라이츠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퀴즈와 숨은그림찾기에 관심을 보이는 아이에게

두툼한 놀이책을 선물했어요.

책 제목에도 있지만 무려 963개의 숨은그림을

찾을 수 있어요 ~~ ^^

그림을 봤다가 옆에 있는 물건을 보다가

왔다갔다 하며 숨은 그림을 찾아요.

예전에는 어디에 있는지 물어봤는데..이제는

물어보지 않고 스스로 찾으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숨은 그림을 찾으며 한글도 배우고, 영어단어까지

익힐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한 간단한 놀이를 할 수 있는 페이지도 있어서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고 책을 즐기더라고요.

미로찾기, 따라 그리기, 선그리기, 알파벳 따라 쓰기 등

관찰력과 집중력도 길러줘요. ㅎㅎ

아이가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 그림으로 관심을 보이며

그림찾기를 하는 아이 ~~ ㅎ

어렵지 않아서 첫 그림찾기에 도전하는 어린이도

재미있게 할 수 있어요.

우리 아이 오늘도 열심히 찾았네요. ㅎㅎ

집콕하는 주말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싶은 분들은

250페이지가 넘는 '똑똑해지는 963개 첫 숨은 그림찾기'를

추천합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