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쉽고 재미있는 그림 그리기 - 엄마가 알려주는
황명석 지음 / 좋은친구출판사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에게 그림을 그려주고 싶은데.. 워낙 똥손이라

색칠놀이을 자주 하고 있어요.ㅜㅜ

5살이 되니 그리기에도 관심을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리기 쉬운 책을 찾다가

' 가장 쉽고 재미있는 그림 그리기 '를 알게 되었어요.

함께 책을 보며 그리기 좋은 책으로

그리기가 쉬우니 아이도 그리는 것에

자신감이 생기더라고요!! ㅎㅎ

아이들은 결과에 따른 성취감을 느끼게 되며

무언가를 표현하는 일에 몰두하면서 집중력이 키워진다고 해요.

저는 이책을 통해 아이의 성취감뿐아니라

창의력과 상상력을 높여주려고 해요.ㅎ

동물, 탈것, 곤충, 식물, 바다동물 5가지의 주제로

분류가 되어 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주제가

많아서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아이가 책을 살펴보며 병아리, 코끼리 등을

그려달라고 해서 따라서 그렸는데..

정말 쉽더라고요.ㅎㅎ

어렵지 않은 그리기 방법으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오늘은 아이가 그려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아직은 미숙하지만 재미를 가지고

반복하다보면 실력도 향상되겠죠?ㅎㅎㅎ

앞으로 책을 보고 열심히 그려봐야겠어요!!ㅎㅎ

아이에게 쉽고 재미있게 그리기를

알려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