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만 심쿵 성장동화 (총 13종) 세이펜활용가능 / 성장발달동화 / 창작동화 / 직업동화 / 인성동화
글채움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치원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것을

배워오고 있는 아이 '-'

정서발달에 도움이 되는 책을 읽어주고 싶었어요.

' 심쿵 '

복덩이의 성장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장동화로

함께 읽으며 저도 생각이 바뀌게 되었네요.ㅎㅎ

예쁜 그림책이라 아이도 관심을 보이고

살펴보았어요. 어떤 책을 읽고 싶냐고 물어봤는데..

' 노랑 음식만 먹을래요 '를 고르더라고요. ^^

복덩이가 선택한 책의 내용은

편식하는 아이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어요.

복덩이도 음식을 가리는 편이라

읽어주고 싶었던 책으로 세이펜을 활용하면

더 재미있게 책을 볼 수 있답니다. ㅎ



편식 문제는 부모님들의 걱정거리 중 하나죠 ㅋㅋㅋ

책에는 노랑색을 좋아하는 공주가 주인공인데..

공주는 노랑색 음식과 맛있는 음식만 먹어요.

그러던 어느날

공주가 갑자기 작아져버려요.

흥미로운 내용으로 아이도 재미있게 읽었어요.



아이와 함께 읽어보며 음식을 골고루 먹어한다는

것을 알려주었네요.

심쿵 성장동화는 총 10권의 책으로

수다쟁이 아이, 도전하는 아이, 한가지 옷만 입는 아이,

당당한 아이, 편식하는 아이, 개성 있는 아이,

긴머리를 원하는 아이, 용기 있는 아이, 나를 사랑하는 아이,

공주가 되고 싶은 아이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어요.

책이 재미있는지 더 읽어싶다고 해서

다른 책도 읽어보았어요. ㅎㅎ

저는 ' 당당하게 말해요 ' 를 재미있게 읽었어요.

책을 읽어주면서 당당하게 맞서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말하고 행동하라고 알려주었네요.

아이를 키우면서 성장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는데... 성장동화를 읽고

도움을 받게 되었어요.



성장동화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자신만난 심쿵동화 추천드려요.

아이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이해할 수 있는 소전집 '-'



두근두근 첫 심부름

아이의 성장발달과 정성발달에

도움을 주고 싶어서 선택했는데..

아이도 잘 보네요 ~ ^^

부담없는 소전집으로 자주 보여주고 있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