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 핼러윈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 16
싸이클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는 요즘 스티커 붙이기에 푹 빠졌어요. 그래서

이번에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을 준비했어요.

아이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주제로

다양한 시리즈 중에 할러원을 선택했어요.ㅎㅎ

매년 10월에 열리는 할로윈 행사로 우리 아이도

핼로윈을 기다리고 있는데... 흥미로운 주제로

스티커 놀이가 가능해서 이이도 즐겁게 붙이더라고요.ㅎ

8개의 그림 중 호박을 먼저 하고 싶다고 하는 아이 :)

스티커북이 따로 있어서 간편하게 확인하고 붙일 수 있어요.

숫자로 표시를 해주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숫자공부도 할 수 있더라고요.ㅎ

아이가 숫자를 말하면 제가 찾아서 주는 방식으로

함께 즐겁게 했네요.ㅎ

질 떼어지기 때문에 잘못 붙여요 괜찮아요. ^^

집중하며 완성된 호박을 보며 아주 즐거워했어요.

점점 난이도가 상승을 해서

아이의 성취감도 높일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네요.

스티커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드리는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으로 소근육 발달에도 참 좋아요!!ㅎ

우리 아이 생각보다 잘 해서 다른 시리즈도

구매해주려고요!! ㅎㅎ

집중력도 업 ~~

소근육도 업 ~~

할머니집 갈때 챙겨갔네요.ㅎㅎ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