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둘기가 길을 잃었어요 베이비버스 키키묘묘 구조대
베이비 버스 지음, 김영미 옮김 / 아이노리 / 2019년 6월
평점 :
품절


공원을 가면 비둘기한테 달려가는 아이에게 읽어 주면 좋을것 같아 선택한 책 <비둘기가 길을 잃었어요> 입니다.

귀여운 동물캐릭터 묘묘, 키키, 카카, 장장, 복돌이, 모모 처럼 쉬운 이름이 등장합니다. 첫장에는 구조대원들의 이름과 능력을 알려주고 이야기가 시작이 됩니다.

다리를 건너던 키키는 물고기들이 갑자기 뛰어오르고,벌집에서 꿀벌들이 나오고, 오리도 빙글빙글 돌자 이상함을 느꼈어요. 산책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묘묘를 만나 긴급상황이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마을 땅밑에 물높이와 지구자기장이 변했다는 사실을 말이죠. 그래서 오늘의 임무는 실종된 비둘기 우편배달부를 찾는 일입니다. 비둘기는 진기장이 변화하면 방향을 찾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키키묘묘 구조대 긴급출동!

키키,묘묘는 비둘기를 찾고 해결 할 수 있을까요?ㅎ

아이에게 이상한 현상이 일어나 비둘기가 위험에 빠졌다고 비둘기를 같이 찾아보자고 하며 흥미있게 책을 읽었어요. 비둘기를 도와 배달지까지 같이가고 뜨거운 물억 둘러싸이고 있는 개구리 가족까지 구출하게 됩니다.

비록 정확한 이유가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마지막에는 교훈이 있는 책을 읽고 우리에게 키키묘묘구조대는 없지만 우리를 지켜주는 소방관, 경찰관분들이 있다고 알려주며 위험한 일이 생기면 나타나 도와준다고 알려주며 읽었어요! 아이도 좋아하는 동물들이 마구 출현해서 좋아하고, 능력을 발휘하니 신나하더라구요.

마지막에 미로 찾기도 있어요. 비둘기 구출 시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