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마담 티아라 01 마담 티아라 1
미나토 지음 / 조아라 / 2013년 12월
평점 :
판매중지


현실이 너무 거지같고 힘들고 나에게 왜 이런 시련이..! 라는 생각과 더불어 회사나가기 싫다란 생각이 들면 가벼운 로맨스소설을 찾아 떠납니다.

이것저것 읽으만할 거 다 읽고 맘에 드는 신간도 없어서 유랑생활을 하던 중에 이 책을 발견했습니다.

 

 현실이 무거워서 이딴 세상 퉤- 하는 마음으로 찾아 떠난 여행의 끝에서는 항상 남주인공은 잘생겼고 여주인공 겁나 이뻐. 라는 후기로 끝을 맺었으나 여기 주인공은 저보다 더 살기 팍팍해서 괴롭습니다.

사이다 마시러 왔다가 고구마먹고 가는데 스토리 및 서술이 끝내줘서 차마 그만두지도 못 하고 울며겨자먹기 식으로 계속 읽게됩니다.

16권이 많게 느껴지나요. 걱정 말아요. 점심먹고 나른하게 누워서 1권부터 정주행시작했는데 문득 정신차리고 아 배고파 하는 생각이 들면 이미 저녁이고 완결에 다다르고 있을겁니다.

 

내 인생이 제일 팍팍한 것 같아 불평하면서 여주인공 겁나 잘났네. 나년 전생에 뭐했냐 라고 투덜거리고 싶은데 여기 주인공은 나보다 더 팍팍해서 얘는 도대체 전생에 무슨 죄를 졌길래..! 하면서 계속 읽게되고 세상에서 제일 사연있는 것들은 이 소설에 다 모아놓은 기분입니다.

 

 

결론은 마성의 소설이고 정치판타지라서 어려울 것 같으나 작가 분이 친절히 서술해주셔서 이해 안가는 부분은 없습니다. 여기 얘기는 진짜 현실판 인생이라서 조금 괴롭지만 남의 인생 훔쳐보는 기분으로 읽으면 매우 재밌습니다. 여기는 훔쳐본다고 쇠고랑 안 차니 즐겁고 가벼운 마음으로 읽으시면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