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연산 03권 초등 2-1 - 새교육과정 초등 쎈연산 (2021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수학잡는 쎈 녀석 

쎈 초등수학

좋은책신사고

 

 

수학은 쎈!

#쎈 시리즈로 준비해봤습니다.

쎈 초등수학 2-1

신사고 쎈연산 3 초등 2-1

 

 

 

 

유형으로 팍!

수학잡는 쎈 녀석!

#쎈수학 2-1

2학년 1학기 수학기본서로 픽했어요!

아이는 우공비수학으로 안했다고 아쉬워했지만,

수학을 좀 더 짱짱히 실력키워주고파서 이름도 쎈~

쎈 수학으로 선택해봤습니다.

 

 

수학의 모든 문제가 한권에 정리된 기본서

체계적 문제해결 학습

자세한 문제풀이로 스스로 학습가능

 

ABC단계를 거쳐 개념 유형 응용 문제를 해결합니다.

 

 

 

각 단원은 2회에 걸친 단원평가로 마무리합니다.

 

 

 

 

 

각 단원의 사이엔 학습계획 실천표도 제시되어 있구요~

매일 꼼꼼히 학습하면 55일차에 마무리 지을 수 있네요^^

 

 

 

쎈수학과 짝꿍인 쎈연산!!

단원별 연산강화 프로젝트

교과서 연계학습으로 문제해결력 강화

 

 

 

문제가 많아보이는데 반해 하루치 학습은 2쪽으로 되어 있어 부담을 좀 덜어주는 구성이에요ㅎㅎ

하단에는 교과서 연계 연산도 하나씩 있어서 좋더라고요.

 

QR코드를 통한 동영상학습이 가능하답니다.

연산서에도 꼼꼼하게 이렇게 강의가 연동되어 있어요.

신사고무료러닝센터!!^^활용해보아요~

 

 

2학년 1학기 준비는

우공비 국어

우공비 일일어휘

쎈 수학

쎈 연산

저는 우공비와 쎈으로 조합해봤는데요.

우리 아이에게 맞는 참고서로 골라보셔요^^

새로운 학기준비는 겨울방학서부터~

새학기 자신감은 겨울방학 준비에서 나오는거로^^

우공비와 쎈수학으로 미리 예습하고 즐거운 새학기 맞이해보아요♡

 

귀염뽀짝 라이언 떡메모지

이번에 사은품으로 떡메모지도 증정한다고 해요.

일반적인 떡메모지가 아닌 오늘의 일일공부를 체크할 수 있는 학습플랜메모지더라고요.

게다가 귀염뽀짝 라이언이라 아이가 더 좋아했어요.

자기가 공부할 페이지 기록할테니 엄마는 확인칸에 사인해 달라며 벌써 의욕이 불타오르고 있어요^^

동기부여 뿜뿜되는 떡메모지, 그 활용이 기대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