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O Phonics 4 레츠고 파닉스 4
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Let's go to the English World Phonics' 로 매일 꾸준히 즐겁게 영어와 가까워지고 있어요~!





'Let's go to the English World Phonics' 4


엄마표로 영어를 공부하고 있는터라 좋은 교재의 도움을 많이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만나본 초등영어파닉스 교재 Let's go Phonics 는 아이의 반응이 대박!^^

QR코드를 활용해서 스스로 재미있게 놀며 공부할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럽네요~

어떤 교재든 내 아이에게 잘 맞는 교재 선택이 참 중요한데

아이가 스트레스없이 매일 꾸준히 영어를 즐기며 공부하다보니

성취감은 물론 영어 자신감까지 조금씩 보이고 있어 1,2,3권도 함께 진행하기로 했네요.

앞전에 파닉스를 조금 접해는 봤고 ​아이가 3학년이라 ​Let's go Phonics 4권을 만나봤는데

아무래도 엄마표로 공부하다보니 여기저기 구멍도 보이고

1권부터 다시 좀 더 천천히 체계적으로 공부한다면 좀 더 자신감 있게 영어를 읽는 시간이 올 것 같은 확신이 드네요.​ 






 



아이와 함께한 ​Let's go Phonics 첫 시간!

fl,pl,sl


 

QR 코드를 활용해서 파닉스 ​4권 중 유닛1을 원어민 발음으로 듣고 따라 말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간단하면서도 명료하게 눈과 귀를 사로잡을 수 있게

책이 구성되어 지루할 틈 없이 어려울 틈 없이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듣고 말하고 신나게 챈트로 만나고 쓰고

스티커도 붙여가며 공부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입에 익고

눈에 익고 쓰는 힘까지 키울 수 있었고

워크북으로 한 번 더 반복학습을 겸하니 노력한만큼 아이의 자신감도 업!됐네요.


무엇보다 아이가 평소 자신의 발음에 자신감이 없어서 매번 작은 소리로 옹알옹알했는데

책에 흥미를 느끼는만큼 발음도 좋아지고 즐기는 모습이 보여서 파닉스 공부가 길이보이네요^^



​step으로 단계를 차근차근 즐겁게 공부하기!

step1 ⇒ step2 ⇒ step3 ⇒ step4


input ⇒ listening⇒ reading ⇒ writing 단계로 구성되어 파닉스 마스터가 쉽고 재미있어요.

특히 스토리 타임과 단어 퍼즐찾기 부분을 아이가 참 좋아하네요!

듣고 반복하기 그리고 읽고 말하기

신나게 챈트 들으며 말하기~

신나게 듣고 스티커 붙이고 매치하고 쓰보다보면 자연스럽게 영어 단어를 읽을 수 있어요!


무엇보다 재미있게 퍼즐 게임으로 배운 단어들을 찾아보고 스토리타임으로 함께 읽고 쓰다보면

한 걸음씩 영어 울렁증에서 벗어날 수 있네요.

영어를 어려워하고 싫어하는 아이들도 부담없이 파닉스를 시작하고

즐겁게 배울 수 있다는 것이 책의 큰 장점인 것 같아요.

step 1

Point and chant!!

신나는 챈트 송이 귀에 쏙!쏙!​ 어깨가 들썩들썩~~

저절로 입이 열어지니 자연스럽게 영어 공부가 즐겁게 되네요^^



- 워크북-






 

 


공부한 자신에게 스스로 칭찬 마구마구하기^^

하니의 유닛을 마무리할때마다 ​스티커 차트에 칭찬 스티커 붙이는 재미도 쏠쏠하고

단어 카드로 학습 효과 업! 시키기!

역시나 놀며 배우는 것만큼 좋은 학습은 또 없는 것 같네요^^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음원과 동영상을 활용하기 쉽고

재미있고 신나는 챈트 송, 스토리 애니메이션 그리고 단어 게임 등이 담긴 학습 앱을 활용할 수 있어 굿!굿!!


보통 아이가 새교재를 공부하게되면 처음에만 열심이고 나중에는 흐지부지 될때가 많은데

Let's go Phonics 교재는 책 표지에 공부를 시작한 날짜를 직접 쓰고

마무리한 날짜까지 적겠다는 각오를 하면서 10일 오늘까지 매일 꾸준히 공부하고 있어서

저도 아이의 노력을 옆에서 힘껏 응원하고 있답니다!

초등영어 파닉스 Let's go Phonics로 호기심 한가득 흥미롭게!

무엇보다​ 쉽고 재미있게 시작해보세요!







-체험단 활동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