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으로 (병풍제본) - 2016년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 선정작
고혜진 지음 / 달그림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으로 그림책 리뷰

 

우연히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알게 된 그림책 <집으로>

 

완전 대박이어요ㅠㅠ 넘 예쁩니다

 

잘 몰랐는데 작가님께서 이 책으로

볼로냐 국제 도서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 상도 타셨네요~

 

 

생각보다는 표지 크기는 작았어요..

그런데 작은 줄 알았던 책을 펼쳐보면 대반전!ㅎㅎㅎ

 

 

보이시나요?ㅎㅎ 이런 책이 병풍 접지 책이라고 하네요~

 

책을 쫙 펼치면 대략 2~3 미터?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신기하게 한장씩 넘겨봐도, 쭉 펼쳐서 봐도 책을 읽는데 무리가 없어요+_+ 

 

앞장은 아이가 친구네 집에 놀러가는 낮 동네,

뒷장은 아이가 집으로 돌아오는 밤 동네를 담았네요.

 

그리고 이 책을 읽는 또 하나의 재미포인트!!

 

 

낮 장면에 나온 이불이 코끼리 모양이랑 비슷하네?하고 생각했는데

밤이 되니 이불 그림자가 상상력의 힘을 빌어 진짜 코끼리가 되었네요~~ 상상력 대박!

 

숨은 그림찾기처럼 밤장면이랑 낮장면을 비교해가며 읽는 재미가 있어요><

 

아이와 대화를 해가며 읽으면 더 잼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