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를 파는 디자인 - 제품의 개념을 바꾸는 디자인 혁신 전략
로베르토 베르간티 지음, 범어디자인연구소 옮김 / 유엑스리뷰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근 디자인 관련 책들을 마케팅 관점에서 다양하게 리뷰하고 있는데,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을 대표하는 디자인 전략 전문가이신 베르간티 교수님은 어떤 특별한 통찰을 보여주는지 궁금해서 읽어보게 되었다. 


디자인의 기업의 내부와 외부적으로 어떻게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생생하게 그려낸 책이고, 또 기업의 KPI에는 어떤 방식으로 작용하는지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서술한 책이라, 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경영자,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 등 자신의 분야에서 혁신을 이끌어 내고 싶은 분들에게 영감과 인사이트를 주는 책이다. 


애플, 페라리, 구찌, 삼성,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IBM, 닌텐도 등 ‘디자인 주도 혁신’을 잘 활용한 사례를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어 흥미롭게 읽을 수 있었다 :)


자세한 이야기는 네이버 블로그를 참고해 주세요 :)

blog.naver.com/pronl5v2


도서 인플루언서 ‘프로앤’ 팬하기 누르고 신간도서 책추천 받기

https://in.naver.com/pron


‘프로앤’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고 매일 책소식 배달 받기

www.instagram.com/pro_n_

www.instagram.com/pro_n_book


해당 콘텐츠는 도서를 기증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서평입니다.


#의미를파는디자인 #서평 #북리뷰 #책리뷰 #독서 # #독서감상문 #베스트셀러 #책추천 #도서감상평 #신간도서 #신간 #도서추천 #추천도서 #글귀 #좋은글 #좋은글귀 #도서리뷰 #북칼럼니스트 #경영전략 #혁신 #디자인책추천 #경영책추천 #경제경영서 #유엑스리뷰 #로베르토베르간티 #디자인혁신 #디자인전략 #하버드비즈니스스쿨 #디자인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