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의 비밀 - 왜 나는 운이 없을까?
민광욱 지음 / 베가북스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와 맞는 사람과 결혼하는 같이 누구나 궁금해 만한 주제를 7-8 내외로 군더더기 없이 정리해 책이다. 뜬구름 잡는다거나 탁상공론 따위는 늘어놓지 않은 정직한 글이 많아서 너무 와닿았다. 실사구시로 운을 연구해서 삶에 바로 적용할 있는 실용적인 조언들로 가득해서 만족스러웠다.


<운의 알고리즘>저자이자 타로마스터 정회도, 한의사 이경제, mbc아나운서 이재용 많은 분들이 강력 추천한 책이라는데, 단순히 홍보성에 그친 문구가 아니라 책을 읽다 보니 이유를 같았다. 요즘 시기가 시기인지라 비슷한 책들이 많이 쏟아지는데, 어디서 봤던 이야기를 짜깁기 듯한 그런 흔한 책이 아니라 분명 가치가 있다. 


대부분의 내용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인연을 맺는 일에 얼마나 신중함이 필요한지에 대한 내용이 너무 인상적이었다. 특히 시기나 목적에 따라, 같은 목적과 방향성을 가진 사람들을 선택하는 것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하고 있는데, 인간관계에목적성 둔다는 것에 회의적이었던 나만의 편견을 있어 의미가 크게 와닿았다. 


서로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받기 위해서라도 같은 목적과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은 필요하다는 것이었다. 책을 찬찬히 음미하다 보니, 선생님께서 본질을 꿰뚫기 위해 얼마나 연구를 하셨을지 조금이나마 짐작할 있었다.


재능과 운이 일치하지 않고, 선한 사람이 반드시 사는 것도 아니라니, 어떤 논리로 설득력 있게 이야기를 풀어내셨을까 궁금했는데, 읽는 순간 어렵지 않게 납득이 갔다. 이는 귀납적 추론에 의해 얻은 결론을 논리에 사용하기 때문인데, 실제 삶에서 누구나 실제로 경험하고 목격할 만한 사건들을 예시로 들기에 더욱 쉽게 이해가 가는 게 아닐까 싶다.


유튜브 누적 조회 300만회, 20 경력의 사주 상담가가 알려주는 운명을 끌어올리는 운의 법칙을 다룬 책을 저자 민광욱 선생님은 제자양성 각종 협회의 자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분이셨다. 수많은 대기업 경영인과 국회의원, 연예인, 방송계 사람들이 선택의 순간마다 찾는다고.


그동안 거쳐 10만여 명의 상담자를 분석해, 그들이 어떻게 운을 활용하여 성공의 방향으로 나아갔는지 알려준다. 저자는 성공의 방향으로 가는 구체적이고 확실한 방향을 일러줌으로써, 불안하고 힘든 사람이 자신의 인생을 바꿀 있도록 새롭게 설계해준다.


값진 내용들이 많아서 가격에 보기 송구스러울 정도다. 뭔가 읽기 전마다 매번 절을 올리고 봐야 같은 책이다. 천기누설 같은 귀한 글을 전해주신 작가님께 다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많은 독자를 위해 글로 복을 지어주신 것처럼, 선생님 앞길에도 수많은 축복이 펼쳐지길 기원한다.


자세한 이야기는 네이버 블로그를 참고해 주세요 :)

blog.naver.com/pronl5v2


도서 인플루언서프로앤팬하기 누르고 신간도서 책추천 받기

https://in.naver.com/pron


도서 인플루언서프로앤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고 매일 책소식 배달 받기

www.instagram.com/pro_n_

www.instagram.com/pro_n_book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