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려주식시오 - 주식 중독에 빠진 정신과 의사가 10번의 좌절 끝에 찾아낸 주식투자 심리의 법칙
박종석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MBTI 유형에 맞는 투자방법이나, 자신의 정신이나 심리를 가장 컨트롤 같은 정신과 의사가 서른 중반에 주식 중독으로 직장과 재산을 잃었다는 저자의 이야기에 왠지 묘하게 읽게 되었다. 저자의 이전 <우린 조금 지쳤다> 재미있게 보기도 했고, 뭔가 서로 전혀 다른 세계일 같은 정신과 + 심리학 + 투자 조합 스토리라 호기심을 자극했다. ‘휴식도 투자라는 신선한 관점과 함께, 실패 끝에 결국 성공한 비결을 담고 있는 신선한 책이었다. ‘돈을 부르는 멘탈 분명히 있다며 원리를 알려주는 책인데, 무겁지 않으면서 재미있게 주식 투자 심리에 입문하고 싶다면 책을 추천하고 싶다.


자세한 이야기는 네이버 블로그를 참고해 주세요 :)

blog.naver.com/pronl5v2


도서 인플루언서프로앤팬하기 누르고 신간도서 책추천 받기

https://in.naver.com/pron


도서 인플루언서프로앤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고 매일 책소식 배달 받기

www.instagram.com/pro_n_

www.instagram.com/pro_n_book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