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글 쓰러 갑니다 - 평범한 일개미의 작가 데뷔 프로젝트
서양수 지음 / 두사람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음 내용이 궁금해서 화장실 가고 싶은 것도 참고 읽는 글을 쓰고 싶다니, 컴팩트한 사이즈의 책이지만, 저자의 야망이 느껴지는 책이었다 :)


전공 수업을 들을 당시, 수도 없이 들었던 , ‘주제가 뚜렷해야 한다, 재밌어야 한다.’ 등등. 책을 읽는 분들이라면, 비싼 수업료를 내지 않아도 실화를 바탕으로 꿀팁까지 재미있고 유익하게 얻을 있으니 행운이 아닐까 생각한다.


한국의 빡센 업무 강도를 감당하고, 퇴근 집에 와서 글을 쓴다는 생각보다 훨씬 만만치 않은 일이다. 제목에서부터 저자의 패기와 열정이 느껴지고 무엇을 위해 그렇게 혼신의 힘을 기울여 쓰게 되었는지 저자의 이야기가 너무 들어보고 싶어서 읽어보게 책인데,


역시나 몸소 경험한 바를 아낌 없이 나누려는 저자의 마음에 감동하게 되는 책이다. 읽다 보면 든든한 편집자이자 지원군을 곁에 같은 마음이 드는 , 단지 기분탓 만은 아닐 것이다.


한편 독자보다 작가가 많은 시대라는 말에 절감하며 읽기도 했는데, 초심자라면 출판이 되는 책과 그렇지 못한 책에 대해 이해를 돕는 책을 통해 도움 받을 있을 것이다. 저자가 몸으로 부딪혀 쌓게 출간에 대한 모든 , 시행착오, 실수까지 가감 없이 듣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


blog.naver.com/pronl5v2


도서 인플루언서프로앤팬하기 누르고 신간도서 책추천 받기

https://in.naver.com/pron


도서 인플루언서프로앤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고 매일 책소식 배달 받기

www.instagram.com/pro_n_

www.instagram.com/pro_n_book

.

.

.

.

.

해당 컨텐츠는 도서를 지원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