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의 7가지 원칙 - 이야기로 배우는 브랜드 성장 전략
인터브랜드 재팬 지음, 박재영 옮김 / 유엑스리뷰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브랜딩이라는 단어에는 익숙하지만, 명확히 설명하기 어려운 분들이나 입문자도, 90% 이상 친절하게 제시된 사례를 통해 어렵지 않게 접근할 있는 책이다. 해당 분야와 무관한 일반인도 이해할 있는 책인가를 좋은 척도로 삼는 내게, 질좋은 경제경영서의 표본이랄까. 구체적인 케이스를 통해 식문화, 공업, 전기 분야를 막론하고 상품 개발, 사업 영역 확대, 통합 회사의 결속 강화, 구조 전환, 경쟁력 높이기, 급성장, 글로벌화, 새로운 가치 개성과 다양성 창조 등에 활용할 있는 노하우가 담겨 있다. 분야별 10 기업의 이야기와 7가지 브랜딩 원칙으로 흥미롭고 인사이트로 가득한 브랜딩 케이스 스터디가 가능해서 필요할 때마다 꺼내보며 다회독하고 싶은 책이다. 읽으면서 구성이 특히 마음에 들었는데,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컨설팅을 수행해 인터브랜드 재팬 오피스가 그간 축적해 팁들이 체계적이면서도 보기 좋은 기획으로 정리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기업가와 경영진, 마케팅 담당자에게 추천하고 싶은 하나다 :)


자세한 이야기는 네이버 블로그를 참고해 주세요 :)

blog.naver.com/pronl5v2


도서 인플루언서프로앤팬하기 누르고 신간도서 책추천 받기

https://in.naver.com/pron


도서 인플루언서프로앤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기

www.instagram.com/pro_n_

www.instagram.com/pro_n_book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