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레온 힐의 인생 수업 - 내 삶을 더 밝고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나폴레온 힐.주디스 윌리엄슨 지음, 김한슬기 옮김 / 스몰빅라이프 / 2020년 4월
평점 :
품절


사실 이 책을 읽게 된 사연은 꽤 깊다고 할 수 있겠다.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라는 책을 재미있게 읽고 있다가, 책 속에서 <말센스>라는 책을 추천하기에 관심이 갔는데, 알고 보니 동일 출판사 책 중에 이 책이 있어 읽게 된 것이니, <나폴레온 힐>은 모든 책들이 연결되어 있다는 감각을 전해 준 고마운 책이기도 하다.

유례 없는 전염병으로 많은 분들이 시름에 잠겨 있는 와중에, 이 책의 저자인 나폴레온 힐 또한 ‘대공황’으로 전 세계가 몸살을 앓던 시절을 지나왔다기에 더욱 관심이 갔다. 600만 명이 집을 잃어버리고, 9,755개의 은행이 도산하던 시절에, 그의 대표작 중 <성공의 법칙>이란 책은 좌절에 빠진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었다고 한다.

이 책은 <성공의 법칙> 출간 이후로 수십 년 매진해 온 인생철학을 집대성한 책이라고 한다. 크게 핵심 키워드로 ‘삶의 모든 순간을 긍정하는 태도’로 잡은 이 책은 삶의 중심에 나를 두는 것, 뚜렷한 삶의 목적을 갖는 것, 행동하는 것, 이렇게 세 가지 가르침을 준다. 힘든 시기가 닥쳐오면 가장 먼저 잊어버리는 가르침이기도 하기에 이 시기에 힘겨워하는 많은 분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이기도 하다.

삶의 문턱에서 방황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 쯤 읽어보시길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전할 예정이다.

blog.naver.com/pronl5v2
https://in.naver.com/pron
www.instagram.com/pro_n_
pro-n.tistory.com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