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하오 미스터 빈
하 진 지음, 왕은철 옮김 / 현대문학 / 2007년 5월
평점 :
품절


아주아주 우연한 기회에 알게된 책이었다.중국대표소설가의 글이라고 해서 주저없이 사서 읽었다. 내용은 아주 짧고 반나절이면 충분히 읽을수 있는 글이었다. 상쾌하고 유쾌한 글이었다. 같은 동양권이라서 그런지 우리나라 소설가가 쓴듯, 이해도 잘되고 재미있었다. 다만 줄거리가 좀 뻔한듯한 느낌을 준것이 좀.... 그렇지만 중국대표작가가 쓴 글이라니 한번 읽어볼만하다..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