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알고 싶은 다이어트 비밀 - 냉장고 끌어안고 20kg 빼는
김진혁.임은정 지음 / 문화구창작동 / 2011년 5월
평점 :
절판


일단 산뜻한 표지가 맘에 든다.
얼마전 텔레비전에서 어떤 한의사가 마녀수프 다이어트를 소개하는 것을 보고 ’나도 한번 해봐야지’ 하고 마음먹었다가 금세 잊었는데..
표지를 보고 그 한의사가 책을 냈다는 것을 알고 반가워서 얼른 샀다.
이 책은 예쁜 일러스트와 함께 자신의 몸에 맞게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맞춤형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하고,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음식이나 식재료도 자세히 알려준다.
한의사답게 체질에 맞지 않는 다이어트는 과감히 피하라고 조언하기도 한다.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했지만, 이번에는 꼭 성공했으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자유
조너선 프랜즌 지음, 홍지수 옮김 / 은행나무 / 201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세 남녀가 주인공이다. 독립적이고 자기중심적이지만 솔직하고 재미있는 여주인공 패티와 그녀의 자상한 남편 월터, 그리고 월터가 평생 라이벌로 생각하는 리처드... 첫눈에 리처드에게 반한 패티는 한번이라도 더 리처드를 만나기 위해 월터와 가까워지고, 결국 두 사람은 결혼한다. 결혼 후에도 리처드의 매력에서 헤어나지 못한 패티는 리처드를 유혹해 하룻밤 보내게 되고, 나중에 패티의 자서전을 보고 그것을 알게 된 월터는 패티에게 이별을 고한다. 오랜 세월이 흐른 뒤에야 자신이 리처드가 아닌 월터를 사랑한다는 것을 깨달은 패티는 월터에게 용서를 빌지만....  

세 사람을 중심으로 여러 인물이 등장하는데, 제각각 다른 그들의 캐릭터가 참 흥미롭다. 인간의 내면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는 말이 있지만, 이 책만큼 적나라하게 인간의 내면을 묘사한 책도 드물 것 같다.  얼핏 보면 다들 개인적이고 자기중심적인 듯하지만, 책을 다 읽을 무렵이면 주인공들의 매력에서 헤어나기 어려울 정도로 공감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미국의 위대한 작가라는 말과 100만부가 팔렸다는 말에 선뜻 책을 집어들었지만, 분량이 많아 언제 다 읽나 하는 생각에 책을 들었다 놨다 반복하며 서점 안을 몇 바퀴 돌았다. 하지만 결국 이 책을 샀고, 밥먹는 것도 잊을 만큼 단숨에 읽어내려갔다. 그리고 책을 덮은 뒤... 책장에 꽂지 않았다. 한번 더 읽고 싶어서... 어느새 패티의 매력에, 월터의 매력에, 리처드의 매력에 빠지고 만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