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 발명가 케빈 액체 괴물의 습격 엽기 발명가 케빈
팀 힐리 지음, 크리스 몰드 그림, 고정아 옮김 / 청어람주니어 / 2015년 2월
평점 :
품절


 엽기라는 단어만으로도 눈길을 끄는 책이예요. 약점이라는걸 모르는 발명가 케빈의 좌충우돌 이야기.

 갑자기 학교 곳곳에 퍼져버린 액체괴물.  미처 손 쓸 틈도없이 학교 전역에 가득찹니다.

 범인은 바로 엽기 발명가 케빈.  케빈은 몇 가지 화학약품을 이용해 성공적으로 액체 괴물을 제조해내고 있었어요.

 공부 스트레스로 인해 케빈이 액체 괴물을 제조한 것 같다며 6개월의 휴가가 필요하다는 의사선생님.  덕분에 학교의 다른 친구들도 2주간의 방학을 맞이합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학교생활을 힘들어 하지만 케빈처럼 액체괴물을 만들어내지는 않죠.  케빈의 발명품을 통해 아이들은 대리만족을 느끼는 것 같아요. 학교를 액체괴물로 가든채워 방학을 맞을 수만 있다면...

 케빈의 액체 괴물 기계는 여러가지 재활용품으로 만들어졌어요.  아이들도 발명을 쉽게 받아들일 것 같아요. 주변의 재활용품도 다시 보게되는 계기가 되겠지요.

 액체괴물 만드는 방법도 나와 있는데 학교 생활에 지칠 때 조금 만들어보면 스트레스가 조금은 해소가 될까요? 자세히 나와있기에 해보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듭니다.
엉뚱한 케빈의 발명품이 아이들에게 큰 기쁨을 주는 발명품이 되는 책이었어요.

엽기발명가케빈., 엽기발명가, 청어람주니어, 외계인납치소동, 문학·책, 엽기발명가케빈, 액체괴물의습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